dy
728x90

 처음은 길가에서 낮잠자는 루카 쓰러진 줄 알고 말거는 걸로 시작되네요.


 그때 유우키는 생선 잡는 퀘스트 중이었는데, 루카는 민물고기 잡으러 바다 가려는 거 보고 말려요.

 그리고 자신이 아는 가게 소개시켜 주네요.


 근데 알고보니 유우키에게 의뢰 걸었던 상대는 사기꾼이었어요!


 루카는 사기꾼 잡고, 내친김에 사기꾼 본거지까지 정리하는데, 루카 걱정한 유우키 따라가면서 사이 가까워지네요.


 그 뒤 유우키는 루카네 생선가게의 일 도와요.


 근데 마물때문에 생선 잡을 수 없어 곤란해하니까 루카가 퇴치하러 나서네요.


 루카 고전하지만 유우키의 프린세스 나이트 힘으로 강화돼 마물 쓰러뜨려요!


 근데 루카에게도 약점 있었는데, 유령에게 약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유령 소동 해결해달라는 말 듣고 겁먹는데, 다행히 그냥 악당이라 쉽게 처리해요ㅋㅋ


 그 뒤에는 마을에서 소동 일으키던 요도 파랑환에게도 인정받고 소유자 되네요!


 덕분에 루카 유명해지는데, 전부터 원한 있던 상대들과 루카 이겨서 유명세 얻으려는 애들이 편먹고 루카에게 덤벼요.

 루카는 적들이 유우키 건들려고 하니까 화내며 파랑환 뽑아 쓰러뜨리네요.

 그리고 루카에게 당한 적들은 루카 누님이라고 부르며 따라요ㅋㅋ


 현실에서의 루카도 생선가게하고 주위 사람들에게 신뢰도 높네요.


 루카는 상점가 회장의 제안때문에 맞선 자리 나가지만 상대가 인성 안좋으니 바로 눌러버려요.

 근데 상대의 소문들은 유우키가 맞선 자리 난입하니까 당황하네요ㅋㅋ


 루카 평소엔 멋진 누님이지만 유우키 상대로 보여주는 갭모에가 좋아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