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7화는 아사히가 어떤 여자애랑 별 보는 것부터 시작돼요.

 목소리는 아오이 같은데 모습은 다르네요?

 

 그리고 이리나랑 아멜리아가 아사히 깨워요.

 아멜리아 점프해서 깨울때 성우때문에 데어라 코토리 생각났는데, 이쪽은 성공 못하네요ㅋㅋ

 

 이리나와 아멜리아가 아사히 깨운건 바다 가기 위해서였어요.

 근데 아오이의 모습은 안보이네요?

 

 그리고 요시오네 프라이빗 비치 가는건데, 애들 요시오에게는 관심없어요ㅋㅋ

 

 게다가 마중 온 차에 요시오가 치이는 바람에 요시오 놔두고 오네요ㅋㅋ

 

 애들은 가자마자 바다에 들어가요.

 

 이리나는 바다 처음이라 긴장하는데, 아사히가 등 밀어주네요.

 

 그리고 몽파는 자기만 선생님이라고 불리니까 나이차이 느껴진다며 자기도 이름으로 불러달라고 해요.

 

 그 뒤 애들 바다에서 노는데,

 

 도중 요시오네 비치가 누디스트 비치였다는 거 알게 돼요.

 (요시오 그래서 애들 데려온 거였는데 정작 본인은 못왔네요ㅋㅋ)

 그래서 애들은 다른 사람도 없으니 수영복 벗는데, 아사히는 못보게 얼굴 통째로 막아요ㅋㅋ

 

 그렇게 바다 즐기고 숙소로 돌아가는데....

 

 갑자기 다른 애들 다 사라지네요?!

 

 그러자 아사히는 애들 찾으려고 숙소로 돌아가는데, 거기에 아오이가 나타나요!

 

 그리고 아사히는 애들에 대해 잊어버리고 아오이와 단둘이 보내네요?

 

 도중 요시오로부터 전화 오지만, 아사히가 눈치못챈 사이에 아오이가 받지 못하게 막아요.

 

 그리고 저녁 먹는데, 시계 안움직이네요?

 

 식사 뒤, 아오이는 같이 산책가자고 해요.

 

 그리고 도착한 곳에는 봄도 아닌데 벚꽃이 피어있네요?

 아오이는 거기서 1화에서처럼 고백하며 자기만 봐달라고 해요.

 

 근데 아사히는 아오이의 고백으로 다른 애들에 대해 떠올리네요.

 

 아사히가 다른 애들 떠올리자 아오이랑 벚꽃 사라지더니 맨처음 나왔던 여자애 등장해요.

 아사히는 그 여자애를 아이라고 부르네요.

 

 근데 아이는 자기들 더이상 같이 못있는다며 이제 여기서 오지 말라고 하며 사라져요...

 

 

 이번 화 바다가길래 서비스편인줄 알았는데, 중반부터 서스펜스 분위기로 바뀌네요.

 다음 화에 아이랑 아오이의 진실 나오는 거 기대돼요.

 그리고 요시오도 정체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