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이번에도 2일만에 성공했네요.
20층씩 추가되는게 적당한 것 같아요.


이번 루나의 탑은 사렌, 아키노와 가네요.

근데 아키노는 유우키가 사렌티아 구호원에서 산다는 거 듣고 놀라요.
그리고 누가 먼저 유우키의 기억조각 찾는지 2인용 레저시설 이용권 걸고 승부거네요.

아키노는 항상 사렌에게 승부 걸지만 그 만큼 인정하고 있어요.


그리고 원래는 자신과 마찬가지로 영애면서 높은 곳 지향하는 사렌에게 이기고 싶어서 승부 걸었다고 하네요.
근데 지금은 지고싶지 않은 다른 거 생겼다고 해요!


유우키는 그런 아키노 머리 쓰다듬어 주고, 아키노가 부끄러워하는 거 발견한 사렌은 아키노에게 뭐했는지 추궁하네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