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처음은 리제로 애들의 대화로 시작되네요.

  

 그러던 중 수상한 문 발견하고, 거기서 검은 책(복음)을 찾아요.


 스바루는 검은 책을 든 상태로 베아코의 징검문 들어가려고 하는데....

 전혀 다른 곳으로 연결되네요!

 그리고 스바루와 에밀리아, 팩, 렘, 람은 거기에 휘말려요.


 한편 미식전 애들은 평소처럼 길드 활동 하는데,


 도중 수상해 보이는 인물과 만나게 되네요.

 그리고 남자는 자신을 마녀교 대죄주교 나태담당 페텔기우스라고 소개해요!

 (페텔기우스도 같이 휘말려왔네요)


 페코린느는 딱봐도 수상한 페텔기우스 상태로도 평소처럼 행동해요ㅋㅋ


 페텔기우스도 그런 페코린느 상대로 일단 대화하는데, 도중 은발 엘프인 콧코로의 모습을 발견하고 적대적으로 변하네요.


 그때 람과 에밀리아, 팩이 도우러 오고 페텔기우스는 일단 물러나요.


 람까지 합류한 상황에서 서로 정체 몰라 경계하는데, 유우키가 먼저 친근하게 나간 걸 계기로 사이 가까워지네요.

 특히 에밀리아는 콧코로가 같은 은발 엘프라서 여동생 같은 친근감 가져요.


 그 뒤 이세계에서 왔다는 이야기 듣은 뒤, 사라진 스바루 찾고 페텔기우스가 가진 복음 사용해 원래 세계에 돌아가기로 하네요.


 리제로 애들은 유우키, 콧코로와 같이 사렌디아 구호원에서 신세져요.


 근데 사렌에게서 최근 마을에 행방불명 사건 같은 게 일어나고 있다는 말 듣네요.

 그리고 왕궁기사단 움직이기로 했으니 가만히 있으라는 말 들어요.


 한편 스바루는 애들 접근하지 않고 몰래 지켜보네요?


 그러다 유우키에게만 나와서 페텔기우스 공략에 대한 정보 전해줘요.

 (스바루 말하는 거 보면 '손가락 끝' 생기지 않도록 이것저것 했는데, 그러면서 이미 몇 번이나 사망회귀 했나보네요)


 다음 날, 유우키는 스바루에게서 들은 거 다른 애들에게 전하는데, 그때 캬루와 페코린느가 와서 페텔기우스 발견한 거 말해줘요.

 (캬루는 패동황제의 명령때문에 미식전 애들이 사건에 관여하도록 하네요)


 한편 페텔기우스를 발견한 크리스티나는 명령 어기고 전투 시작해요.


 페텔기우스는 '보이지 않는 손' 쓰지만 크리스티나는 '절대 방어'로 회피하네요.


 하지만 페텔기우스가 절대 방어의 약점 눈치채서 위기에 몰리는데,


 그때 미식전과 리제로 애들이 도우러 와요.


 애들은 그냥 싸우려는데, 유우키는 스바루에게 들은 말 믿고 말리네요.


 그리고 스바루의 말대로 복음에 의해 마녀교도된 마을사람들 나타나요!

 다행히 리제로 세계관처럼 한 번 마녀교도되면 못 되돌리는 거 아니라 왕궁기사단의 협력받아 억제만 시키네요.


 그리고 남은 페텔기우스 찾으려는데, 역시 보이지 않는 손이 문제에요.


 그러다 스바루에게 들었던 보이지 않는 손의 약점으로 모습 간파해내 공략하네요.


 페텔기우스는 보이지 않는 손도 공략당하고, 분노한 팩에게 제대로 맞아 빈사상태 되자 최후의 반격하지만, 유우키의 능력으로 강화된 미식전&리제로 애들에게 쓰러져요. 


 그리고 페텔기우스 완전히 사라져 손가락 끝 될 위기 없어진 스바루 등장하네요.


 스바루는 자신이 손가락 끝 후보들 미리 찾아내 붙잡는 공로 세운 거 이야기하는데...

 그 말 듣고 왕궁기사단이 찾던 수상한 인물이라며 잡아가네요ㅋㅋ


 그래도 다행히 사렌 덕분에 금방 풀어나요ㅋㅋ


 그 뒤 페텔기우스의 복음으로 무사히 베아코랑 연락하는데, 저쪽 세계와 이쪽 세계는 시간의 흐름이 달라서 저쪽에서는 몇 분밖에 지나지 않았다고 하네요.


 시간 아직 여유있는 거 듣고 애들은 헤어지기 전 연회하면서 이벤 커뮤 끝나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