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이번에도 당일에 성공했네요.

 

 이번 커뮤도 저번에 이어 시즈루와 유니에요.

 유니는 여전히 시즈루에게 남매의 정의에 대해 알려주려고 하네요.

 

 근데 시즈루의 자칭 누나보다 유니의 자칭 암표범이 더 말도 안돼요ㅋㅋ

 

 그러다 시즈루의 날개 UB보고 유니도 누나에 흥미 가지는데, 곧바로 시즈루가 견제해 포기하네요ㅋㅋ

 

 현실에서는 시즈루와 유니 같은 반이에요.

 그리고 현실 유니는 아싸네요.

 

 반면 시즈루 누나는 공식 퍼펙트 레이디에요!

 하지만 자칭 누나인 브라콘이지만요ㅋㅋ

 게다가 유우키가 유니에게 놀러가자니까 끼어들고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