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2화는 저번 화에 이어 카구야가 시로가네 유학간다는 거 듣는 것부터 시작돼요.

 카구야는 시로가네에게 축하한다고 말한 뒤, 곧바로 하야사카 찾네요.

 

 그리고 이야기 들은 하야사카는 카구야가 고백하도록 부추겨요.

 

 하야사카는 이미 울트라 로맨틱한 고백 방법 준비해놨네요.

 

 그리고 고백대사는 중요하니까 카구야에게 직접 생각하도록 하는데, 지적할때 카구야와 하야사카 윳쿠리 귀여워요ㅋㅋ

 

 카구야는 시로가네 좋아하는 점 말하는데, 노력하는 시로가네의 모습 좋아해서 떠나는 거 붙잡지 못하네요...

 

 한편 츠바메 선배는 이시가미에게 아직 대답 정하지 못한 거 전하면서 언제까지 답할지 이시가미에게 정해달라고 해요.

 

 근데 고백한 자각 없는 이시가미는 다른 이야기인줄 알고 내년 3월이라고 답하네요ㅋㅋ

 그때면 츠바메 선배 졸업할 때인데요ㅋㅋ

 

 그 뒤 츠바메 선배의 공연 보면서 하트 전달하는데 특별한 의미 있다는 거 눈치채지만, 고백인줄은 모르고 그냥 호감표시라고 생각하네요ㅋㅋ

 

 그리고 카구야가 캠프파이어 점화하는 이벤트 시작돼요.

 근데 중요한 시로가네 찾지 못하고 캠프파이어 시작돼 버리네요.

 

 그때 괴도의 새로운 예고장이 나타나요!

 

 카구야는 고백하려고 마음먹었는데, 누군가 장난치자 화내는데, 정작 그 괴도가 시로가네네요.

 

 그리고 치카는 매스미디어부와 함께 괴도 쫒고,

 

 카구야는 그 모습보고 괴도의 정체가 시로가네인거 눈치채요.

 그리고 시로가네 찾아가 하야사카의 플랜대로 고백하려는데,

 

 천엔짜리 지폐 넣는 자판기에 만엔 넣어서 캔커피 못뽑은데다 하트 모양 팬던트도 잃어버렸네요ㅋㅋ

 

 한편 시로가네도 수수께끼의 텐션으로 이번 일 꾸몄지만 텐션 끝나서 부끄러워졌어요ㅋㅋ

 

 그리고 카구야가 잃어버린 하트 모양 팬던트는 이시가미가 줍네요.

 

 그 뒤 카구야는 시계탑 꼭대기에서 시로가네 만나지만, 고백했다 거절당할까봐 두려워해요.

 

 그때 시로가네가 거대한 풍선 터뜨려 그 안에 숨겨뒀던 하트 모양 풍선들 전부 꺼내네요!

 

 시로가네는 유학 결정됐을때부터 이번 울트라 로맨틱 작전 계속 준비했었어요.

 지금까지 나왔던 키워드들로 계획 아이디어 짰고 다른 학생회 멤버들 움직임도 컨트롤했네요.

 

 그리고 류쥬에게 하트 모양 풍선 모으는 거 도음 받았고, 교장에게 자기가 가진 추천문 권리 써서 카구야의 추천문 써달라고 해요.

 

 그렇게 모든 준비한 시로가네는 카구야에게 스탠포드 시험 치뤄서 자기랑 같이 미국 가자고 하네요!

 그러자 카구야는 받아들여요.

 

 그리고는 괴도 잡으면 준다는 경품에 대해 이야기 꺼내네요.

 

 한편 이시가미는 주운 하트 모양 팬던트를 미코에게 넘기는데, 미코 깜짝 놀랐다가 분실물이라는 거 알고 부끄러워해요.

 그리고 이시가미가 캠프파이어 애들 다 기뻐하는 거 보여주자 미코도 기뻐하네요.

 

 한편 치카와 매스미디어부는 엉뚱한데서 괴도 찾는데,

 

 우연히 숨겨진 방 발견해요.

 

 그리고 카렌은 거기서 카구야와 시로가네의 키스 직관하네요!

 평소부터 카구야와 시로가네의 커플링 망상하는 카렌은 그걸 보고 버티지 못하고 쓰러져요ㅋㅋ

 

 그 뒤 집에 돌아온 시로가네는 키스 임팩트 강해서 당황하고, 카구야는 엄청 들떳네요.

 

 그리고 자연스럽게 하야사카에게 자랑하는 거 웃겼어요ㅋㅋ

 근데 키스 임팩트 너무 강한 나머지 양쪽 다 고백 못했네요ㅋㅋ

 

 그 뒤 애들 일상으로 돌아오는데, 카구야와 시로가네 몰래 손잡고 있어요.

 

 이걸로 3기 끝이지만 카구야님 신작 애니메이션 제작 결정됐다고 하네요.

 4기일지, 극장판일지 궁금해요.

 그리고 매스미디어부 호감이라 신작에서 비중 늘어나면 좋겠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