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책소개

“넌 대체 정체가 뭐야, 아야노코지.”
경천동지의 1학년 완결편!
 
“나한테 할 말이 있는 모양이군, 아야노코지.
일부러 은밀히 자리까지 만들고…… 상당히 중요한 이야기인 모양이다만, 무슨 용건이냐.”
 
학교 측의 개입이 있었지만, 1학년 최종시험을 퇴학자 없이 극복한 C반은
올해의 마지막 행사인 졸업식을 맞이한다.
오빠와 만날 마지막 기회에 각오를 굳힌 호리키타에게 어드바이스를 해주면서
아야노코지는 츠키시로 이사장 대리에게 맞서기 위해 움직이기 시작한다.
시스템은 시스템으로 대응해야 하는 법.
사카야나기 이사장에게 연락해 1학년 A반 담임인 마시마, 챠바시라와 접촉, 교섭을 시도한다.
한편 반에서는 아야노코지의 본성을 의심하는 사람이 나타난다.
호기심과 원망을 품고 아야노코지의 뒤를 추적하기 시작하는 1학년 C반 마츠시타 치아키.
 
1년이란 시간은 학생들의 관계를 크게 바꿔 놓기 충분한 시간이었으니──.
새로운 학원묵시록, 1학년 편 완결!


 이번 권은 1학년편 마지막 이야기에요.

 처음은 아야노코지가 사카야나기 이사장에게 전화 거는 걸로 시작되네요.

 그리고 A반 담임인 마시마와 D반 담임인 챠바시라 불러서 츠키시마 이사장 대리가 1학년 마지막 시험 체크 시합에 관여한 사실 말하고 협조구해요.

 (아리스는 부르지도 않았는데 참가해서 아야노코지 도와주네요ㅋㅋ)

 


 그 뒤 3학년들의 졸업식 나와요.

 호리키타의 오빠인 마나부는 무사히 A반으로 졸업했네요.

 졸업식에서 나구모가 배웅하는데, 나구모 말하는 거 보면 마나부에게 관심 끌고 싶어서 시비건 거에요ㅋㅋ

 졸업하면 마나부가 일하는 쪽으로 갈 거라는 말도 하네요.

 반면 호리키타는 오빠와 만날 용기나지 않아서 다가가지 않아요.

 아야노코지는 마나부가 학교 떠나기전 호리키타와 만나도록 약속 잡네요.



 그 뒤 히타라의 연애상담 듣거나, 히요리와 만나 책이야기하다 이케와 시노하라가 좋은 분위기인 거 보거나, 이시자키에게 자기 반 오라는 권유받거나, 류엔과 만나는 등 이벤트 생겨요.

 (하시모토는 B반하고도 연줄 만들려고 류엔과 칸자키 부르는데, 칸자키는 류엔에게 선전포고 하네요)



 그리고 호리키타와 아야노코지는 호나미와 만나요.

 (호나미 이번에도 향수 뿌리고 나왔네요ㅋㅋ)



 이번 권은 .5권인데 중요한 이야기 많이 나왔네요.

 다음 권부터는 2학년 편인데, 공개된 애들중 누가 화이트 룸 자객일지, 누가 히로인 될 지 기대돼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