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0년 2분기 신작인 후르트 바스켓 2기 1화 봤어요.

 처음은 유키의 팬클럽 회장인 모토코가 유키와 토오루의 모습 지켜보는 걸로 시작되네요.


 시간은 토오루가 소마네 집에서 살 기 시작한 지 거의 1년이 돼서,


 곧 여름방학이 된다고 해요.


 시구레는 러브코미디 같은 거 기대하지만 그것보다 유키와 쿄우 사이 나쁜 게 눈에 띄네요ㅋㅋ

 유키는 학생회 일 시작해서 먼저 학교에 가요.


 한편 유키 팬클럽 애들은 학생회실에 찾아가 유키 외의 새 학생회 멤버 물어보는데 안가르쳐주네요.

 팬클럽 애들은 멤버 중에 여자애 있을까봐 걱정해서 온 거에요.


 근데 학생회장이랑 모토코랑 둘 다 유키랑 같은 학년이고 싶어하는 거 똑같네요ㅋㅋ


 그 뒤 토오루와 아리사 곁에 다른 학교 애들까지 온 거 보고 화내는데 사키가 다가오니까 바로 도망쳐요ㅋㅋ


 한편 유키는 학생회자의 명령으로 진로지도실에 갔다가 쿠라기 마치라는 1학년 여자애와,


 마나베 카케루라는 2학년 남자애 만나네요.


 카케루가 신학생회의 부회장이고 마치가 회계라고 해요.


 근데 마치는 계속 엉망 된 방 정리만 하고 카케루는 마이페이스네요.


 유키는 카케루 보고 자기 형 떠올려요ㅋㅋ


 게다가 마치는 문서들 막 넣고 그냥 사라져 버리네요.

 유키는 둘이랑 학생회 잘 할 자신 없어요ㅋㅋ


 근데 카케루는 자기 전대물 좋아한다면서 본인을 블랙이라고 말하는데, 유키는 여자애 같다며 핑크라고 하네요?

 그리고는 화내는 유키에게 악의 없다면서 사과하고 다음에 다시 이야기하자며 알바가요.


 그 날 밤, 모토코는 유키와의 첫 만남 떠올리며 감상에 잠기는데,


 엄마에게 시끄럽다고 혼나요ㅋㅋ

 모토코 방은 핑크핑크한데 집은 평범하네요.


 다음 날, 팬클럽 애들은 다시 학생회장 찾아가지만 역시나 신 학생회 멤버 안가르쳐줘요.


 그러자 모토코는 팬클럽 멤버이자 문따기의 달인은 3학년 아이다 리카를 부르네요.


 그리고 리카에게 학생회문 따고 들어가 조사하려는데.. 문 이미 열려 있어요?


 학생회실에는 유키가 업무 보는 중이었네요.


 모토코는 유키랑 대화하며 다양한 리액션 보여줘요ㅋㅋ


 근데 유키가 이전과는 다르게 자연스러운 미소 짓는 거 보고, 토오루가 유키 변하게 했다고 생각해 울컥하네요.


 순간적으로 화내고 학생회실에서 나온 모토코는 자신의 독점욕 자책하며 눈물 흘려요.


 유키는 그런 모토코 걱정돼 찾아오네요.


 모토코는 토오루 덕분에 유키에게 좋은 영향 생긴 거 인정하면서도 유키 포기하지 않겠다고 선언해요!


 그 날 밤, 유키는 토오루에게 신학생회 멤버에 대해 푸념하는데, 다른 애들과 달리 자신에게 장난치려는 카케루에 대해 의외로 잘 해낼 수 있을 거라 말하며 1화 끝나네요.



 1화는 신학생회 멤버 소개와 모토코가 메인이었어요.

 모토코 캐릭터 마음에 들어서 출연 자주 있으면 좋겠네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