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책소개

티글 일행은 사투 끝에

티르 나 파를 잡아먹은 가늘롱을 쓰러뜨리지만,
그 대가로 공녀들의 용구는 힘을 잃고 만다.
 
그곳에 없었던 발렌티나만 용구를 보유해,
소피는 그녀의 칼날에 목숨을 잃는다.
 
옥좌 직전까지 도달한 발렌티나와 싸우기 위해
티글으 남은 공녀들과 연합군을 결성.
 
지스터트 사상 최악의 혼란을 진정시키기 위해
주위의 후원을 받아 마침내 왕이 되기로 결의한다.
 
국가의 틀을 뛰어넘어,
동료들의 마음을 짊어지고 임하는 결전.
 
변경 소귀족이었던 활잡이 젊은이는
'마탄의 왕'의 새로운 전설을 세울 수 있을 것인가…?
 
대히트 최강 미소녀 판타지 전기의 최고봉,
18권으로 당당히 완결!



 마탄의 왕 마지막 권인 18권 봤어요.

 저번 권에서 간신히 가늘롱 쓰러뜨렸지만 마지막에 소피가 발렌티나에게 습격당하고 끝났는데...

 소피 사망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소피의 장례식 간단하게 하고 폴레시아군은 귀환한 뒤, 남은 멤버들로 발렌티나 쓰러뜨리기로 해요.



 한편 저번 권의 정령 소동으로 야만족의 왕이 바뀌면서 자신의 힘 과시하기 위해 지스터트에 쳐들어오네요!

 에렌과 리무, 미라, 리자, 올가는 발렌티나의 공국인 오스테로데 공격하려 가던 중 그 사실 알고 야만족과 싸우게 돼요.

 티글은 가스파르, 다마드, 그리고 리자의 부하인 나움과 같이 유젠 구하러 가네요.

 (티글 헤어지기 전 미라의 고백에 대답해요!





 이걸로 마탄의 왕 끝났네요.

 제목답게 왕으로 끝났어요ㅋㅋ

 근데 마지막 보스인 발렌티나는 좀 허무한 최후네요...

 그리고 하렘인데 에렌 말고는 연인사이 별로 안보여줘서 아쉬웠어요.

 이제 사다뒀던 외전인 미체리아 봐야겠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