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2화는 마유코 선생님이 병원에 입원한 아버지 대신 서점 보는 걸로 시작되네요.


 마유코는 도중 카나의 결혼식 사진과 카나, 하토리와 찍었던 사진 보는데,


 갑자기 시구레가 주문했던 책 찾으러 들어와요.

 (타이밍 적으로 하토리일 줄 알았는데요ㅋㅋ)


 시구레는 마유코 아버지 서점 단골이고, 마유코와도 전에 사귀였다고 해요?!

 (그리고보니 1기 15화에서 한달간 사귀였다고 했네요)


 마유코는 2년 전, 카나의 소개로 하토리 처음 만났을 때 떠올리는데...

 첫 눈에 하토리에게 반했었다고 해요!

 그리고 말을 안했지만 카나와 하토리가 사귀는 사이라는 것도 눈치챘다고 하네요...


 하토리는 카나의 소개로 마유코 아버지 서점에 자주 오게 됐고, 마유코는 아무것도 모르는 카나에게 죄악감 가졌다고 해요.


 그러던 중 시구레, 아야메와도 친해지게 됐는데,


 시구레는 마유코가 하토리 좋아하는 거 눈치챘네요.


 시구레는 마유코에게 하토리 뺏으면 되지 않냐고 하지만 마유코는 자신이 카나에게 이길 수 있을 리 없다고 해요.

 그리고 둘이 행복해져서 자신이 당할 수 없다는 거 느낄 수 있으면 좋겠다고 하네요.


 시구레는 그런 마유코 쓸쓸해 보인다고 자기랑 사귀자고 해요!


 그 뒤 둘이 사귀는 거 듣고 하토리와 카나는 엄청 놀라네요ㅋㅋ


 근데 하토리는 곁에만 있을 뿐 딱히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고 해요.


 그렇게 지내며 마유코는 카나가 행복해지는 거 바랬는데....


 아키토에 의해 하토리 눈 다치는 사건 일어났네요.


 카나는 자기 책임 느끼며 완전 망가졌네요...


 그 뒤 전에 들은대로 카나에게서 하토리에 대한 기억 지웠어요.

 (마유코도 시구레에게 들어서 하토리가 기억 지운 거 알고 있었네요)


 그리고 마유코와 시구레도 헤어졌다고 해요.

 둘이 헤어졌다는 이야기 들은 카나는 마유코에게 하토리 잘어울린다고 추천해주네요...


 마유코는 카나 쪽이 더 어울린다고 하지만 카나는 하토리 동경하지만 어울리진 않는다고 해요.

 그 말 듣고 마유코 눈물 흘리네요..


  그때 회상중인 마유코에게 시구레가 말 걸어요.


 시구레는 마유코가 그 뒤로 한 번도 하토리 만나지 않은 거 언급하며, 카나도 결혼했고 하토리도 소마 사츠키라는 여자친구 생겼는데 마유코만 그대로라고 하네요.


 그리고 이전처럼 자신이 남자친구 되줄까 말하는데, 마유코는 더이상 쓸쓸해서 연인 만들 생각 없다며 딱 잘라 거절해요.


 그 뒤 시구레 돌아가고, 남은 마유코는 슬슬 자신의 행복 찾아야하지 않을까 생각하는데,


 이번엔 진짜로 하토리 들어오네요!


 마유코는 오랜만에 본 하토리에 당황해서 양복 더워보인다고 해요ㅋㅋ


 그리고 시구레가 주문했던 책이 원래 하토리가 시켰던 거라는 거 알고 일부러 둘 만나도록 꾸몄다는 거 깨닫네요ㅋㅋ

 하토리는 책 내일에야 준비된다는 거 듣고 돌아가요.


 마유코는 시구레에게 전화해서 한 소리 해주려다 방학이라 유키나 다른 애들이 받을 가능성도 있엇서 그만두네요.

 그리고 여자친구 생겼다고 했는데 별로 행복해보이지 않는 하토리의 모습 신경써요.


 그리고 다음 날, 마유코는 엄마에게서 카나도 결혼했는데 언제 결혼할 지 잔소리 듣는데,


 마침 하토리 찾아오네요.

 마유코는 엄마가 하토리에게 말걸까봐 밖으로 데려가요ㅋㅋ


 그리고 책 건네주는데, 어제 더워보인다고 했다고 정장 안입은 거 보고 웃네요ㅋㅋ


 근데 하토리는 어제랑 마찬가지로 행복해보이지 않아요.


 그리고 마유코는 하토리가 행복해지길 바라는 마음 받아 엄청 우네요!


 그러자 하토리는 그냥 지쳤을 뿐이라고 해요.


 그리고 자기대신 울어줘서 고맙다고 감사인사하네요.


 마유코는 부끄러워하며 다음부터는 여자친구에게 울어달라고 하는데,


 시구레 여자친구 없다고 하네요?!


 알고보니 시구레가 말했던 사츠키는 히로의 엄마였어요ㅋㅋ


 사실 알고 마유코 엄청 부끄러워하며 자신의 눈물 돌려달라고 하네요ㅋㅋ


 하토리는 그런 마유코에게 같이 식사하자고 권유해요.


 그 뒤 마유코는 시구레에게 전화하는데, 시구레는 마유코의 사랑 응원해주려고 했던 거네요.

 그리고 이 다음부터는 마유코의 몫이라며 몇년 걸릴지는 모르지만 계속해서 연정 품고있던 마유코라면 괜찮을 거라며 끊어요.


 그리고 마유코와 하토리가 미래에 같이 놀러간다는 거 보여주며 12화 끝나네요.



 역시 예전에 암시했던 대로 하토리랑 마유코 이어지나봐요.

 근데 마유코 선생님 쿨한 캐릭인 줄 알았는데, 의외로 표정 다양하고 귀엽네요ㅋㅋ

 둘이 사귀게 되는거 나중에 나오면 좋겠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