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중앙시 돌파 뚫은 뒤, 이벤 하이패스 이용해 14지역(스토리 2장끝)까지 봤네요.

 12지역에서 빅토리아의 죽음 충격적이었는데, 뒤의 진행도 충격적이에요!

-

-

(스포 주의)

-

-

 먼저 그레이와의 1대1 전투 벌여 그레이 죽이네!

 근데 그레이 배신했을 때는 비호감이었는데 마지막은 좀 슬펐어요.


 그 뒤 메르카와의 싸움은 의외로 쉽게 끝났고 대신 버스트 아웃이 어려웠네요.

 그리고 릴과 재회 후 리아랑 같이 여왕의 배에 가는데 오히려 당해요!

 근데 한신이 레브의 목숨 구해주고 사망하네요...


 그 뒤 슈니아 다치게 한 거 때문에 특공대 다시 만났을 때는 지금까지 것들 때문에 또 죽는 거 아닌지 걱정했는데 다행히 죽이지 않고 끝나요.


 그리고 란신, 여왕과의 싸움 나오는데,

 란신은 쉬웠지만 여왕은 어려웠네요.

 (특공대랑 마찬가지로 속성 봐야하는데다, 특이하게 덱 3개 더 쓸 수 있어요.

  지정이 아니라 1~3슬롯만 가능해서 덱 다시 넣어줘야했지만요.

  덱복사 기능 있으면 좋을텐데요)


 여왕도 마지막에 살고 싶었할 때 좀 불쌍했어요.


 근데 여왕 이기고 아리얄까지 돌아와 좋게 끝났다고 생각했는데,


 가론의 등장에 아냐 배신자였던 거 나오네요!


 게다가 여왕 죽여서 살릴 줄 알았던 비아도 살해당하고,


 동료 되는 줄 알았던 엑시아도 사망해요..

 (벨저도 어떻게 됐는데 나중돼야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래도 란츠랑 추축 먹었고, 슈니아랑 카르사, 검귀 짱은 살렸으니 그나마 다행이에요.


 15지역도 좀 했는데, 분신찾기 좀 재밌었네요. 

 근데 길버트로섬에서 막혔어요.

 마비나 봉인같은 걸로 고립시키면 되는 건 알았는데 이벤 남은 시간이 부족했네요.


 오랜만에 스토리 보니까 좋았어요.

 역시 깨기가 어려워서 그렇지 스토리는 참 좋네요ㅋㅋ

 곧 추석인데 코로나때문에 집에 있을 것 같으니 하이패스 열어주면 좋겠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