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5화는 주말이라 집에서 어패하는 걸로 시작돼요.

 

 어제 아오이와의 영화 감상은 끝나고 엄청 지적당했다네요.

 

 하지만 어패에서만큼은 여전히 토모자키가 아오이 이겨요ㅋㅋ

 아오이 져도 계속 도전하네요.

 

 그리고 학교에서도 이즈미랑 좀 이야기하는 거 가능해졌어요.

 

 근데 너무 앞서나가서 아직 한 달이나 남은 나카무라 생일 이야기 했다 대화 망하네요ㅋㅋ

 

 그러던 중 나카무라의 친구인 미즈사와가 갑자기 토모자키에게 말걸어요.

 미즈사와는 저번 토모자키의 말 듣고 엄청 좋다고 생각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오이랑 다른 여자애 한 명 더 해서 같이 밥먹자고 제안해요.

 

 토모자키는 방과후 평소의 제2피복실에서 아오이에게 보고하고, 아오이는 여자애 한 명 토모자키에게 권유하라고 하네요.

 

 그러자 토모자키는 고민하다 이즈미라면 나카무라의 생일 선물 주제로 권유 가능할 것 같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이즈미는 자기가 선물 고르는 것때문에 다른 애들 시간 뺏는 거 미안하게 생각해 사양하네요.

 

 그런 이즈미 보고 토모자키는 생각 바꿔서 자기가 나카무라랑 친해지고 싶어서 계기 만들기 위해 생일 선물 고르고 싶다고 해요.

 

 그러자 이즈미는 자기랑 사이 좋은 둘 친해졌으면 좋겠다며 적극적으로 협력하네요ㅋㅋ

 

 그 뒤 집으로 돌아가려는데, 이즈미 권유한 거 안 미즈사와가 나타나요.

 

 미즈사와는 최근 토모자키 변한 거나 아오이랑 친해진 거에 의문 가지지만 아오이와 특훈 하는 건 눈치못채네요.

 

 그리고 집에 와 저녁 먹는 도중 아오이가 그룹에 초대해요.

 근데 아오이 프로필 사진도 치즈케이크네요ㅋㅋ

 

 토모자키는 초대받았지만 들어가도 될 지 고민하고 그런 토모자키에게 여동생이 관심가져요.

 

 결국 토모자키는 초대받은 지 한참 지나서야 그룹 들어가네요.

 그리고 토요일에 만나기로 약속해요.

 

 그 뒤 토요일 돼서 약속장소에 가는데, 아오이는 토모자키의 제안 2번 통과시키는 과제도 같이 진행하네요.

 

 먼저 이즈미가 줄 선물 고르지만 토모자키는 나카무라가 뭐 좋아할지 몰라서 의견 내지 못해요.

 

 그러다 이즈미에게서 아오이와 미즈사와 사귄다는 소문 듣고 동요하네요!

 

 그 뒤 토모자키는 과제 달성하기 위해 나카무라에 대해 열심히 생각하지만, 토모자키의 말 들은 이즈미가 스스로 왁스 선물 떠올려요.

 

 토모자키는 아오이 눈치보여서 장소라고 제안하려고 하지만 그것도 미즈사와가 더 빠르네요ㅋㅋ

 

 그 뒤 왁스사러 가는데, 미즈사와가 토모자키의 머릿결에 어울리는 왁스 골라 발라줘요. 

 

 그리고 이즈미는 미즈사와의 추천받아 나카무라에게 줄 왁스 고르네요.

 

 한편 토모자키는 변한 자기 모습 보고 좀 더 노력하기로 마음 먹어요.

 

 그 뒤 토모자키가 나카무라에게 줄 선물 고르고 점심 먹기로 하는데,

 

 아오이 4종 치즈 피자라고 하니까 엄청 반응하네요ㅋㅋ

 

 근데 토모자키는 아오이 치즈 좋아하는 거 미즈사와도 알고 있는 거에 충격받아요.

 (프로필사진만 봐도 모르는 사람 없을 것 같은데요ㅋㅋ)

 

 그리고 다음 날, 제2피복실에서 어제 제안 2개 통과시킨다는 과제 실패한 거 반성회하네요.

 토모자키는 아오이 분위기 보고 미즈사와와 사귄다는 소문 신경쓰인 거 말 못해요.

 

 반성회 후 아오이는 토모자키가 자기 겉모습 향상 된 거 같다고 느꼈다니까 좋은 징후라고 하네요.

 그리고 모습 변화를 데미지 상승이나 스킬 습득에 비유하는데, 후카는 요정이고 아오이는 마왕이에요ㅋㅋ

 

 그 뒤 아오이는 의견 통과시키는데 중요한 건 옮은 제안인지가 아니라 설득력 가지는 게 중요하다고 하네요.

 

 그 말에 토모자키는 옮은 제안이 우선시되지 않는게 역시 인생 망겜이라고 하지만, 아오이가 교섭 게임으로 설명해주니까 납득해요.

 

 그 뒤 교실로 돌아가 수업한 뒤 방과후가 되는데, 선생님이 학생회장 입후보 할 사람있는지 물어보네요.

 

 그러자 아오이 입후보하고 다른 애들도 당연하다고 생각해요.

 

 근데 거기서 미미미도 학생회장 입후보하네요!

 아오이와 미미미가 학생회장 두고 겨루게 되면서 5화 끝나요.

 

 다음 화에는 드디어 브레인이 등장하겠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