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이번 이벤은 '마법소녀 두사람은 미스티&퓨어리'에요.

 보상은 시오리(매지컬)과 시즈루네요.

 

 그리고 가챠로 카스미(매지컬) 나와요.

 

 그 외에 5성까지라면 3~5성 사이에서 자유롭게 변화 가능한 기능과 퀘스트 한꺼번에 스킵 기능 추가되네요.

 별 바꿀 수 있는 거 나와서 클랜전할 때 좋겠어요ㅋㅋ

 그 외에 마호 6성이나 데이터 SD카드에 저장가능한 것도 추가되네요.

 SD카드 저장은 저번 달에 폰 바꾸기 전에 나와줬으면 좋았을텐데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