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이번 이벤은 13번째 게릴라 소닉이에요.

 

 보상은 마나 P네요.

 마나 좋은데, PS가 아니라 기본 P보상이라 PS만들기 힘들 것 같아요...

 

 오디션 가챠는 QOP 픽업이고,

 

 페스 가챠는 루이 P나왔네요.

 

 그리고 7주년 가챠는 마코토와 카즈미에요.

 마코토 뽑고싶네요.

 

 저번 이벤은 스이 PS 보상이라 보상받기만 하고 끝내려고 했는데, 박스 가챠가 너무 안떠서 1000등 들때까지 해버리고 말았어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