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이번 이벤은 스크라이트 더 블러드 콜라보네요.

 보상은 모험가 유키나에요.

 가챠는 모험가 라 포리아, 사야카, 나자와 서포트 유키나, 아이즈, 레피야네요.

 레피야가 유키나 의상 입은거 보니 커뮤에서 활약하려나요?

 콜라보 한정에 무료연도 있으니 가챠 무조건 해야겠어요.

 

+4월 8일부터는 이벤 후반전 시작되네요.

 가챠는 모험가 유키나, 코죠, 벨프와 어시스트 나기사에요.

 그리고 유키나는 가챠이외에도 이벤 깨면 한장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요.

 또, 무료연도 계속하니 떠주면 좋겠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