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던메모 만우절 이벤은 슈팅게임이네요.

 바탕화면 혼란스러워요ㅋㅋ

 

 처음엔 어려웠는데 좀해보니까 룰 알겠네요.

 왼쪽 누르면 위, 오른쪽 누르면 아래로 내려가는 거고, 감자돌이는 공격력 강화, 파르페같은 건 공격범위 증가, 시계는 강화 유지시간 증가에요.

 그리고 헤스티아는 적공격 없애주고, 릴리는 공격보조, 하루히메는 100초간 공격력이랑 공격범위 늘어나네요.

 보스 전까지 헤스티아 많이 모으는게 최고인 거 같아요.

 

 그리고 만우절 기념 가챠에서는 메카 리리 나왔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