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1년 2분기 신작인 소꿉친구가 절대 지지 않는 러브 코미디 1화 봤어요.

 1화는 주인공인 마루 스에하루가 동급생인 카치 시로쿠사에게 말 거는 걸로 시작되네요.

 

 스에하루는 카치가 쓴 소설 좋았다고 하는데...

 그 말 듣고 기뻐하는 카치보고 스에하루는 첫사랑에 빠져요!

 

 그 뒤 시간 흐르는데, 스에하루는 가치랑 진전 전혀 없네요.

 반대로 스에하루의 친구인 테츠히코는 바람둥이라 반여자애들에게 평가 안좋아요.

 

 테츠히코는 카치가 데뷔부터 아쿠타미상 수상한 천재 미소녀 작가라 스에하루에게 가망 없댜고 하는데,

 

 스에하루는 다른 남자들에게 차가운 카치가 자기랑 대화할때는 분위기 부드러워서 가능성 있다고 생각하네요.

 

 그러자 테츠히코는 스에하루의 누나같은 소꿉친구인 시다 쿠로하에 대해 이야기 하는데,

 

 때마침 쿠로가 나타나요.

 

 그리고 쿠로는 교실에서 자기가 스에하루에게 고백했다 차인 거 폭로해 버리네요ㅋㅋ

 

 근데 반애들이 스에하루 추궁하니까 벌칙게임으로 한 거라고 변명해요.

 

 그때 반대편에서 카치가 아베 선배랑 사귀게 됐다는 이야기하네요!

 

 스에하루는 그 이야기 듣고 충격받아 뛰쳐나와요.

 

 쿠로는 그런 스에하루 쫒아오네요.

 

 그리고는 어장관리 당한 거 분하지 않냐며 자기도 전부터 카치 마음에 안들었으니 복수하자고 제안해요!

 스에하루는 그 제안 받아들이네요.

 

 그 뒤 집에 돌아온 스에하루는 TV보는데, 배우인 아베 선배가 나와요.

 

 스에하루는 자기도 무기 가지고 있었다며, 어떤 수단을 써서라도 복수하려고 하네요.

 

 그리고 다음 날, 쿠로에게 작전 말하는데, 아베 선배의 약점 잡아서 폭로하는 거에요.

 

 근데 쿠로는 그거로는 지지 않을뿐이니 이기는 건 아니라고 하네요.

 그리고 자신과 가짜연인인 척 해서 카치 분하게 만들어주자고 해요!

 

 스에하루는 쿠로의 제안 듣고 부끄러워하네요.

 

 쿠로는 그런 스에하루에게 키스하려고 하지만, 스에하루는 카치의 얼굴 떠올라 도망쳐요.

 

 그리고 아베 선배의 약점 없는지 조사하지만, 주변사람들 다 아베 선배에 대해 좋은 사람이라고 하네요ㅋㅋ 

 

 그때 스에하루가 자기 조사한다는 이야기 들은 아베 선배가 직접 나타나요.

 

 그리고 스에하루에 대해 전 천재 아역배우라고 말하면서 1화 끝나네요.

 

 성우진 때문에 소설보고 애니도 봤는데, 역시 좋아요.

 개인적으로는 쿠로보다 시로 더 응원해주고 싶네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