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처음은 카린으로부터 새해 길드 릴레이 레이스에 대해 듣는 걸로 시작돼요.

 

 미식전도 참가하기로 하는데, 스즈메도 참가하고 싶어해서 스즈메가 나가고 유우키는 응원하네요.

 

 1구역에서는 타마키가 부스트 아이템 써서 앞서나가지만 니논의 붕어빵 인법에 밀려요.

 그리고 캬루는 쿠루미와 같이 최하위 되지만 리마가 리어카로 옮겨주네요.

 

 2구역에서는 상위권이던 아키노랑 크리스티나가 서로 고급요리 만들다 뒤쳐줘요ㅋㅋ

 그리고 페코린느는 또 마물요리 하네요ㅋㅋ

 

 근데 3구역에 가는 미션으로 신뢰하는 이성과 같이 오라고 했는데, 애들 다 유우키 지목해 순위 리셋돼요ㅋㅋ

 

 그 뒤 3구역에서는 미소기의 반칙이 난무하네요ㅋㅋ

 

 그리고 린은 1등으로 달리다 포기해요ㅋㅋ

 

 그 뒤 마지막 4구역을 스즈메가 달리지만 상당히 뒤쳐졌네요.

 그래도 미식전의 응원받으며 포기하는데, 갑자기 산신령이 나타나 레이스에 참여해요. 

 

 도중 참가한 산신령은 걸을때마다 땅 흔들고, 덕분에 술마신 유카리는 숙취로 리타이어하네요ㅋㅋ

 그리고 스즈메는 사렌의 응원받아 산신령과 1위 경쟁하다 마지막에 넘어지면서 1등으로 들어와요!

 

 그리고 우승한 미식전+사렌, 스즈메가 같이 새해 인사하는 걸로 커뮤 끝나네요.

 

 이번 껀 전투 없었어요.

 그리고 미식전 의상이랑 다른 길드 애들 잔뜩 나와서 좋았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