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처음은 유우키와 니논이 처음만나는 것부터 시작돼요.

 

유우키는 마물과 싸우는 니논 강화시켜주는데, 니논은 그 모습이 쇼군 같다며 유우키 따르네요ㅋㅋ

 

그 뒤 니논은 유우키를 쇼군이라고 부르며 천하통일 도우려고 해요.

 

근데 닌자에 대한 인식이 이상한게 많네요ㅋㅋ

 

현실에서는 은행강도 만나는데, 우연히 적의 보스 코드네임이 쇼군이라 부하들이 유우키가 보스인줄 착각해 돌아가요ㅋㅋ

 

그리고 니논이랑 오락실 가서 놀기도 하네요.

 

 

 그 뒤 카라쿠리 인형이 새로운 부하로 들어오지만 인간의 감정 이해못해서 다시 제작자에게 돌아가거나,

 

 니논이 부하보다 더 가까운 자리인 정실되겠다는 사건 일어나요ㅋㅋ

 

 그리고 니논 파워업하는데... 아직 유우키에 대한 연심은 자각 못했네요.

 

 그리고 현실이야기에서 니논이 시대극에 빠져서 일본으로 유학 온 이야기 나와요.

 근데 아무리 좋아해도 영화를 8시간 연속으로 보는 건 좀... 힘들 것 같네요ㅋㅋ

 

 니논 말하는 거 엉뚱한데, 귀여워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