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자기 고향의 여주랑 닮은 과일 발견하고 따는 게 첫만남이네요. 카오리는 오키나와 출신인가봐요.

 그 뒤 산적들에게 둘러쌓이지만, 두목이 여주 닮은 거 요리 먹고 싶어해서 다같이 먹고 상황 해결하네요ㅋㅋ

 그 뒤 고기먹고 싶어하는 카오리랑 고기 먹고,

 돈 없어서 같이 식재료 채취하러 가네요.

 현실에서의 카오리는 공수도 대회에 참가하러 오키나와에서 올라왔다 만나네요.

 카오리 말하는 거 특색있어서 귀여워요.


+9~12장

 9장 이후에는 카오리가 향수병에 걸리는 이야기로 시작돼요.

 유우키는 카오리가 고향느낌 받을 수 있도록 여러가지 노력하네요.

 

 그러던 중 우연히 카오리의 고향으로 향하는 배 알게 돼요.

 근데 가면 언제 돌아올 수 있을지 모른다고 하네요.

 카오리는 고민하다가 고향으로 돌아가기로 해요.

 

 그리고 출발 당일, 마물의 습격 받지만, 유우키와 카오리가 노력해서 퇴치하네요.

 하지만 마물의 영향으로 다음 날 출발하는데, 카오리가 떠나는데 미련가지고 있는거 눈치챈 선장이 카오리 돌려보내줘요. 

 

 현실의 이야기에서는 카오리가 공수도 대회 끝나서 고향으로 돌아가는데, 유우키가 나중에 놀러가겠다고 하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