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처음은 노도카가 우연히 온천 발견하는 것부터 시작돼요.

 

 그리고 갑자기 메구와 온천 개발부가 나타나 멋대로 온천장 지어주고 떠나네요.


 그 뒤 시간 흘러 체리노는 선생에게서 구교사에 온천 생겼다는 이야기들어요.

 

 처벌하려고 보낸건데 온천생활한다니까, 불만가진 체리노는 곧바로 처들어가는데, 생각보다 온천장 잘되고 있네요.

 

 게다가 노도카와 시구레는 온천장 부수려는 체리노와 토모에, 마리나 회유해서 오히려 손님으로 묵게 만들어요!
 선생도 온천장에 들어가네요.


 선생은 먼저 온천 즐기려는데... 수상한 시선 느껴요.
 그 정체는 지식해방전선의 메루인데, 메루는 곧 있을 이벤트에서 낼 동인지 소재 찾기 위해 왔다고 하네요.

 

 근데 메루의 수상한 시선때문에 불편해하는 손님들이 나오자 노도카는 메루 쫒아내려고 해요.
 (노도카가 할말은 아닌데요ㅋㅋ)

 

 그러자 메루는 노도카에게 원하는 선생 그림 그려준다는 걸로 교섭하네요.


 그 뒤 정원에 나가지만 이번엔 미노리와 용역부가 게헨나 애들이 지은 건물이라는 이유로 시위해요.
 근데 시구레가 '발효 음료'로 애들 회유하네요ㅋㅋ

 그 뒤 휴게실에서 치나츠와 마주쳐요.
 치나츠는 게헨나 소속인 온천개발부가 붉은겨울에서 온천 만들었다는 거 듣고 조사하러 왔다네요.
 근데 휴식 즐기러 온것처럼 보여요ㅋㅋ

 

 그리고 선생은 다시 체리노 만나는데, 체리노는 온천장 마음에 들어해서 다른 학교지만 온천개발부에 훈장주려고 하네요.

 

 그때 마침 온천개발부가 나타나는데... 메구는 온천장의 온천수 약해지고 있다며 붉은겨울 지하에 있는 마그마 폭발시켜 붉은겨울 전체를 온천장으로 만들려고 해요!

 

 그러자 체리노는 온천개발부 쓰러뜨리고 온천장도 없애려고 하네요.

 

 그때 '발효음료'에 취한 노도카가 온천장 부수려는 체리노 상대로 혁명 일으켜요!


 체리노는 혁명 제압하지만, 주변 분위기로 인해 온천장 건물은 남기기로 하네요.

 

 근데 그때 메구가 나타나 온천이 아닌 다른 용도로 온천장 쓰는거 용서할 수 없다며 온천장 폭발시켜요!

 

 그래도 다행히 애들 다치지는 않네요.

 

 그리고 탕 하나 무사히 남아서 다같이 들어가는 걸로 이야기 끝나요.

 노도카 불행하네요.

 그리고 온천개발부 막장이에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