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첫 만남부터 망상중인 쿠우카ㅋㅋ.

 마물 퇴치하기 위해 같이 파티 짰는데 망상 폭주하네요. 주인공을 S로 착각해서 호감도 올라요.

 그 뒤 호칭 S로 바뀌고, 만날 때 마다 망상 폭주하네요. 쿠우카 직업은 무희인데 부끄러워서 제대로 춤추지 못해요.

 극복하기 위해 댄스대회에 나가는데, 춤추면서도 망상 나오네요ㅋㅋ.

 현실의 쿠우카도 엄청난 망상가네요. 망상력 인정받아서 잡지작가로 스카우트 받기도 해요.

   유원지에서도 망상폭발. 다양한 망상 웃겨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