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이번 이벤은 페스투어 이벤이에요.

 보상은 메이 P스알과 사쿠야 의상이네요.

 

 그리고 카호 S쓰알을 얻을 수 있는 프로듀스 복각이벤도 진행해요.

 이쪽은 31일까지네요.

 

 그리고 가챠는 2번째 트와코레 가챠에요.

 키리코 P쓰알과 히나나 S쓰알이네요.

 저번 마노랑 카호는 둘 다 못뽑았으니 이번엔 뜨면 좋겠어요.

 

 그리고 게이지 비율도 업데이트 되네요.

 퍼펙트 구간 넓어져서 편해졌어요ㅋㅋ

 

 거기에 다음 스텝커뮤로는 히오리 나온다고 하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