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처음은 시즈루가 라비린스의 기지로 쓸 집 찾는 것부터 시작돼요.

 근데 시즈루는 유우키랑 같이 사는 것도 포함시키네요ㅋㅋ

 

 둘은 해변에 있는 집 찾으러 가는데, 시즈루 해변이라고 수영복으로 갈아입어요.

 

 그리고 부동산 찾아다니지만 가격들 비싸네요. 

 그러던중 집에 문제 있어서 저렴한 곳 발견해요.

 시즈루는 바로 계약하려고 하지만, 원래 예정으로는 찾기만 할 생각이었기에 돈 부족하네요. 

 

 그래서 크레이프 가게 열어요.

 도중 호객하던 유우키 헌팅당하는데, 시즈루가 유우키 지키네요.

 

 그 뒤 돈 모아서 집 사려고 하지만... 거기에는 마물 가족이 살고 있었어요.

 시즈루는 가족 지키려는 마물의 모습보고는 거기서 사는 건 포기하고 대신 집 계약만해서 다른 사람들 오지 못하게 해주네요.

 

 현실에서는 시즈루와 바다가는데, 시즈루가 잠든 유우키 데리고 왔어요ㅋㅋ

 

 여기서도 유우키 헌팅당하지만, 유우키는 시즈루 챙기네요.

 

 그리고 시즈루는 유우키 동생이 아닌 이성으로서 좀 의식해요.

 

 이번 시즈루 수영복 의상, 게임이랑 현실 둘 다 예쁘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