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처음은 트리니티에서 새로운 경전 발견돼 행사한다고 선생이 초대받는 것부터 시작돼요.

 히나타는 경전 보관하고 있다가 행사 시작할때 고성당으로 옮기는 역할 맡는데,

 

 먼지 털려고 책 건드렸더니 산산조각 나버리네요!

 

 그래서 상자에 대신 하나코에게서 압수한 카마수트라 넣어놓고, 복원을 위해 시미코 찾아가요.

 하지만 훼손 심해서 시미코도 어떻게 할 수 없다고 하네요.

 대신 고서관의 마술사라고 불리는 도서부 부장 우이에 대해 알려줘요.

 

 그 뒤 선생과 히나타는 우이 만나러 가는데,

 

 우이는 경전 상태보고 화내네요ㅋㅋ

 

 그리고 훼손 심하지만 경전 꽤 중요한 내용인 것 같아 복원 해보기로 해요.

 

 그 뒤 선생과 히나타는 우이가 지시한 물건들 구하려 다니는데, 갈때마다 사건에 휘말리네요.

 

 그리고 물건 받은 우이는 작업 시작해요.

 우이 처음엔 멋대로 찾아와 부탁하는 거 마음에 안들어서 굳이 필요도 없는 케이크도 찾아오도록 했지만, 진짜로 전부 다 가져왔기에 제대로 작업하네요.

 

 근데 도중 행사 개최 시간이 당겨졌다는 연락와요!

 행사까지 한시간도 안남아서 이미 사람들 전부 모였기때문에 이제 완성해서 몰래 교체하는 거 무리라고 하네요.

 

 그래서 히나타는 사정 설명하기 위해 돌아가고 그 뒤 우이가 복원 완성하는데... 선생이 무언가 계획 떠올려요.

 

 그리고는 아까 물건들 찾을 때 만났던 애들의 협력을 받아 정의실현부와 시스터후드의 주의끌여 그 틈에 경전과 카마수트라 교체하네요!

 덕분에 행사 무사히 진행돼요.

 

 그 뒤 선생은 우이에게 감사인사 하려고 다시 찾아가는데, 우이 사실 케이크 안좋아하고 레몬 스무디 좋아한다며 레몬 스무디 사오도록 해요.

 근데 선생 돌아간 뒤에 레몬 스무디 좋아한다는 것도 거짓말이었고 사실 아이스 아메리카노 좋아한다네요ㅋㅋ

 그리고는 경전 사본 만들어놓은 거 혼자 읽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