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7화는 저번 화에 이어 엘프에게 납치당한 것부터 시작돼요.

플루타리아라는 엘프는 피터 덮치려고 하는데,

 

 피터가 저항하니까 고귀한 하이엘프인 자기랑 할 수 있는데 기뻐하지 않는거 이해되지 않는다는 표정짓네요.

 피터는 그 모습보고 비건의 여동생인거 확신해요.

 

 피터는 계속 거부하는데, 플루타리아는 그런 피터에게 감도 3000배의 마법 거네요!

 

 그리고는 피터 덮치려고 하지만 안섰어요?!

 그러자 피터는 사랑하지 않기 때문이라고 말하네요.

 (루벨리아 이외에 여자가 5명이나 있으면서요ㅋㅋ)

 

 그때 플루타리아의 할머니가 등장해서 일단 상황 중단하네요.

 그리고 같이 차마시는데, 어떤 사건으로 인해 비건이랑 플루타리아 집 망했다고 해요.

 

 한편 마법에 기절했던 비건은 깨어나 애들에게 피터 납치당한 거 전하고는 엘프의 일이니까 자신이 데려오겠다고 하네요.

 하지만 다른 애들도 따로 가요.

 

 한편 피터는 플루타리아의 시종들에게 비건과 플루타리아가 특별친선대사 된 이유 물어보네요.

 그러자 시종들은 그 사건으로 인해 비건이 마을에서 추방되고, 가문은 막대한 배상금 물게 되었다고 해요.

 

 가문에는 선조가 남긴 막대한 유산이 봉인된 건물있지만, 봉인 푸는 조건이 자매가 힘을 모으는 거라 서로 사이 나쁜 비건과 플루타리아에게는 무리라고 하네요.

 

 그래서 빚 갚기 위해 특별친선대사 억지로 맡게 되었다고 해요.

 그리고 시종들은 봉인풀어서 유산 얻으면 둘 다 특별친선대사에서 벗어날 수 있다며 피터에게 협력 부탁하네요.

 

 근데 플루타리아는 피터 유혹하기 위해 루벨리아의 모습으로 변신해요!

 피터 가짜인거 알면서도 제어 못하네요.

 

플루타리아는 비건의 여동생이었어요.

 근데 언니보다 크네요ㅋㅋ

 비건과 플루타리아의 관계 개선해서 유산 손에 넣으면 비건 출연 끝나려나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