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이오와의 첫만남은 식충식물에 붙잡힌 이오 도와주는 것부터 시작돼요.

 

 그 뒤 유우키가 기억상실인거 안 이오는 유우키를 자신이 교사로 있는 루센트 학원으로 불러 공부가르쳐주네요.

 

 그리고 이오가 헌팅당해서 연인인척 하는 이벤트나 연인사이로 오해받는 이벤트 발생해요.
 이오 아직 연인만든 적 없지만 첫연인 유우키같은 타입이면 좋겠다고 하네요ㅋㅋ


 그 뒤에도 계속 이오와 유우키 연인으로 오해받아요.

 

 그리고 마지막에는 진짜 데이트하기로 하는 걸로 끝나네요.


 현실에서도 선생과 제자 관계인데, 여기서도 행동만 보면 연인같지만 둔감해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