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처음은 샬레에 누군가 침입하는 것부터 시작돼요.

 

 침입한 애들은 이즈나와 같은 인법연구부인 미치루, 츠쿠요라고 하네요.

 

 미치루의 목적은 선생의 힘으로 인법연구부를 정식 동아리로 만드는 거였는데, 선생은 절차대로 해야한다고 거절해요.

 

 그때 음양부 부부장인 카호가 찾아오네요.


 그 뒤 카호를 따라 음양부에 가서 음양부 부장 니야를 만나 백귀야행과 게헨나 학원 간의 교류회 이야기 들어요.
 그리고 그때 할 공연의 도움 부탁받는데, 선생은 인법연구부도 도와주는 대신 정식 동아리로 인정해달라고 부탁하네요.

 

 니야의 허가받은 뒤, 선생은 인법연구부와 같이 공연 준비 도와요.
 근데 알고있던 것과 달리 와라쿠 공주역을 치세가 아닌 게헨나 만마전의 이부키가 맡네요?

 

 그리고 망량즈에 의해 이부키가 납치되는 사건 일어나요!

 

 선생과 인법연구부, 만마전의 이로하는 사건 커지면 학교간의 문제 발생할까봐 자기들끼리 해결하기로 하네요.

 

 그리고 니야는 공주 납치된게 공연의 내용대로 진행된 것처럼 중계해요.



 한편 망량즈는 원래 치세 납치할 생각이었는데, 이부키로 바뀌어서 당황하네요.
 근데 이벤트라고 생각한 시즈코에 의해 납치범 역할 계속 맡아요.

 

 그리고 이부키를 되찾으려는 선생 일행앞을 시즈코&피나, 츠바키, 미모리, 카에데가 가로막네요.

 

 선생과 애들은 관문들 통과하면서 이부키 있는 곳으로 향하는데, 공연이 예정과 다르게 진행되는거 눈치챈 카호가 등장해요.
 카호는 애들 손떼게하고 음양부에서 사건 처리하려고 하지만, 애들은 이부키 도와주기로 약속했으니 계속하기로 하네요.

 

 그리고 이로하가 찾아낸 탱크타고 범인이 있는곳까지 쫒아가,

 

 이부키 구해내는데 성공해요.

 

 그렇게 사건 끝나고, 사건 덕분에 인법연구부의 지명도 올랐지만, 애들은 정식 동아리 되는거 서두르지 않기로 하네요.

 근데 도중 기물파손한 것 때문에 손해배상 청구 받아요ㅋㅋ

 사실 거의 이로하가 운전한 탱크가 부순 거였지만요ㅋㅋ

 

 그 뒤 선생은 니야를 찾아가 이번 사건 니야가 꾸민 거라는 거 알고있다고 해요.

 니야는 소문으로 들었던 샬레의 선생이 어떤 인물인지 확인하기 위해 이번 일 벌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선생에게 설교들어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