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7일부터 새이벤 아비도스 리조트 복구 대책위원회가 시작돼요.

 그리고 다른 업데이트도 많이 되네요.

 

 이벤 보상은 아야네(수영복)에요.

 

 그리고 가챠는 와카모(수영복)과 노노미(수영복)이네요.

 둘 다 가챠 뽑고싶은데... 통상인데다 곧 필수캐인 페스 호시노(수영복)이 나오기에 가챠 조금만 해봐야겠어요.

 

 그리고 총력전도 진행하는데, 이번엔 비나(야전)이네요.

 

 그 외에 현상수배 코인 추가되고,

 

 드디어 시작 스킬 선택 가능해져요!

 이제 총력전할때 다시 시작 계속 안해도 되겠네요ㅋㅋ

 

 그리고 부대편성 설정 더 편해지고,

 

 전술경연이나 임무 스킵 가능해져요.

 

 그리고 친구 시스템이나 새로운 상성인 '일반' 속성, 학생 셀렉트 설정 등 추가되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