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작중 시간은 여름방학이네요.


 나리유키는 방학인데 학교 지원 받아서 하기강습 받으러 갔어요.


 거기서 한 여자애 만나는데, 처음에는 중학생으로 착각하네요.


사실은 연상에 학교OB였지만요ㅋㅋ. 여자애 이름은 아스미인데 의학부에 들어가기 위해 재수 중이에요.


 하기강습 강의 시작되는데, 나리유키 너무 속도 빨라서 따라가지 못하네요.


 그때 아스미가 자기 노트 보여주면서 조언해줘요. 그걸 듣고 이제서야 아스미가 선배라는 걸 납득하는 나리유키ㅋㅋ.


 강의 듣고 돌아가는데, 딱봐도 수상해보이는 사람들에게 잡혀서 수상한 가게에 들어가요.


 카페의 정체는 메이드 카페!. 가격 많이 나올 것 같아서 나리유키 돌아가려는데..


 문 앞에서 '픽시 메이드 아슈미'랑 마주치네요ㅋㅋ.


 아스미는 학비 벌기 위해 메이드 카페에서 알바 중이에요. 알바비도 많이 주고, 일 하면서 한가할 때 공부도 할 수 있어서 좋다고 하네요.


 그러다 아스미 시험지 보여지는데, 의학부 진학희망인데 이과가 엉망이네요?!


 그걸 본 나리유키는 다른 애들에게 공부 가르쳐준 경험 살려서 아스미 공부 도와줘요.


 그리고 메이드랑 점원들의 흉계에 걸려 그 뒤에도 메이드 카페에 와서 아스미 공부 봐주게 되네요.


 그 다음 날도 메이드 카페가서 아스미랑 공부하고 돌아가는데, 책보면서 걷다가 가운 입은 중년 남자랑 부딪혀요.


 근데 하필이면 그 상대가 아스미 아버지였네요. 게다가 아버지 몰래 메이드카페 알바 하던 것도 걸릴 상황이라 곤란해졌어요.


 그런 상황 극복하기 위해 나리유키랑 연인이고, 이 복장은 나리유키 취향이라고 거짓말하네요ㅋㅋ.


 연인이라고 속이고 이야기하다 아스미 의학부 진학 원하는 말 나오는데, 아버지는 반대하네요. 아스미 아버지는 작은 진료원 운영하는데 장사 잘 안되서 힘든 상황이라 아스미가 자기 따라오는 거 반대하는 것 같아요. 

 반대하는 아버지에게 반론하는 나리유키. 덕분에 아버지에게 호감 얻어서 연인 인정받았네요ㅋㅋ.


 두 번째 이야기도 아스미 편이네요.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애들 가르치다 아스미 만나는데, 다른 애들도 처음에 나리유키처럼 아스미 어린애인줄 오해해요.


 그 뒤 나리유키가 하기 강습 받는 다는 거 듣고 세 명도 강의 듣는데..


 처음에 나리유키처럼 진도 못따라가네요.


 그런 애들에게 아스미가 조언하주면서 선배 인정받는 것도 나리유키 때랑 같아요.


 그리고 집에 돌아가는데 갑자기 비 내려서 아스미 집으로 피하네요.


 근데 비 때문에 옷 젖어서 속옷 보여요. 우루카 저번에 인형탈 쓴 나리유키가 추천해준 속옷 입었네요.


 그리고 후미노는 아스미 아버지에게 감사인사 하려고 가는데, 아버지에게서 나리유키랑 아스미가 사귀는 사이라는 이야기 들어요.


 그걸 듣고 나리유키에게 갑자기 보디 블로 먹이는 후미노ㅋㅋ.


 사정 물어보는데 말 잘못 하면 한 대 더 맞겠네요ㅋㅋ.


 다행히 아스미가 와서 거짓말이라고 해명해줘요.


 그리고 후미노에게 나리유키 좋아하냐고 물어보는데.. 후미노 화내면서 부정하네요. 아직 연애로 진로 나가려면 멀었네요.


 이번 화는 새로운 히로인인 아스미 편이었어요. 선배에 메이드속성 좋네요. 다음 화 예고보니 선생님도 메이드 복 입던데 벌써부터 기대돼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