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다음 이벤은 커뮤붙은 스트레이 이벤이고 보상은 메이 S쓰알이에요.

 

 가챠는 한정 니치카 P쓰알과 나츠하 S쓰알이네요.

 니치카 양갈래 귀여워요.

 

 거기에 발렌타인 한정 스탬프 가챠와 방클 발렌타인 의상 패키지도 나온다고 하네요.

 

 그리고 새로운 가챠인 My Songs Collection이 생긴다고 해요.

 이 가챠 카드들은 MV가 붙어있고, 특훈할때마다 신뢰도 상한 1씩 올라간다고 하네요.

 (지금 신뢰도 상한이 12인데, 풀돌하면 16까지 올릴수 있어요)

 게다가 신뢰도 15에서는 새로운 터치보이스 추가된다고 하니 뽑고 풀돌은 필수네요. 

 

 그 새로운 가챠의 첫타자는 메구루와 아사히 P쓰알이에요.

 

 그 외에 스텝 커뮤에 치유키 추가되고, 페스 코인샵에 마노 신의상, 매치 라이브 포인트샵에 카호 신의상 추가되네요.

 

 그리고 페스아이돌 랭크업도 추가된다고 해요.

 페스 뛰는거 더 힘들어지겠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