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이번 이벤은 게릴라 소닉이에요.

 보상은 마이 P네요.

 

 그리고 신유닛 RiPoP 추가됐어요.

 멤버는 코이부치 카렌이랑 이치노세 미오리라는 새로운 아이돌들이네요.

 이치노세 미오리면 마이의 여동생이려나요.

 

 그리고 가챠도 카렌이랑 미오리에요.

 

 그리고 이번 업데이트로 에피소드2053 시즌1 최종장 추가됐네요.

 그 외에 텐션0돼도 계속 플레이 가능해졌고, 판정 좀 쉬워졌고, 미션 종료일시 표시되게 바뀌었다고 해요.

 

 저번 이벤은 아이템 안쓰고 했더니 1600등 정도 했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