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처음은 유우키가 눈뜨는 걸로 시작되는데, 현실세계네요?!
 

 유우키는 기억 없기에 여기가 어디인지도 모르는데, 그때 마침 아키노와 사렌이 나타나요.
 유우키는 둘에게 랜드솔에 대해 물어보지만, 둘 다 전혀 모르네요.
 

 그 뒤 유우키는 뛰어다니며 아는 애들 만날때마다 랜드솔에 대해 물어보지만 아무도 알지 못해요.
 게다가 다른 애들의 모습이 자신이 알던 모습과 조금씩 다르네요
 (현실과 아바타의 차이인데... 특히 리마가 차이 커요ㅋㅋ)
 

 자신이 알던 것과 다른 현실에 유우키가 당황하던 중 페코린느가 유우키에게 말 거는데...
 이 페코린느는 유우키가 알던 페코린느네요! 

 한편 랜드솔에서는 잠든 유우키가 깨어나지 않아 미식전 애들이 곤란해해요.
 

 유우키를 깨우기 위해 트와일라이트 캐러밴 애들이 와서 여러방법 쓰지만 소용없네요. 
 

 다음은 셰피가 잠의 전문가인 린이랑 하츠네 데려와요.
 같은 길드인 엘리자베스 파크랑 포레스티에 애들도 같이 오네요.
 근데 하츠네의 초능력으로도 해결불가에다가 사람들 늘어나 소란스러워지기만 하자 캬루가 전부 쫒아내요.

 한편 페코린느와 만난 유우키는 여기가 현실이 아닌 꿈 속이라고 생각하네요.
 

 그리고 이동하던중 코코로와 시후나, 키루야와 만나요!
 물론 셋다 랜드솔의 기억없네요.
 

 그래도 미식전 멤버 전부모였기에 다같이 지금상황 해결하려고 하지만, 키루야는 혼자 떠나요.
 

 그리고 남은 넷이서 앞으로의 계획 세우려는데, 먹다가 하루 끝나네요ㅋㅋ
 그 뒤 유우키와 페코린느는 갈 곳 없기에 코코로 집에서 하룻밤 신세지기로 하는데....
 

 시간이 미식전 애들 만나기 전으로 돌아가요?!
 그리고 애들 다시 만나지만 아까 만났던 기억 없네요.

 한편 랜드솔에서는 유우키와 만나기 위해 사람들 자꾸 찾아와요.
 그러자 셰피의 제안으로 콧코로와 캬루, 셰피가 유우키의 일정 대신 해주기로 하네요.
 근데 유우키 몸하나로는 부족할정도로 사람들 교류 많아요ㅋㅋ
 

 그 뒤 돌아온 캬루는 유우키 깨우기위해 고전적인 방법인 키스해보려고 하지만, 콧코로와 셰피가 돌아와 보는 바람에 그만두네요ㅋㅋ

 한편 유우키와 페코린느는 계속해서 같은 하루 반복해요.
 

 마을 계속 돌아다녀도 성과없던 두사람은 마침 유이를 만나 같이 학교에 가네요.
 하지만 학교의 애들도 랜드솔에 대해 모르는 건 마찬가지에요.
 

 그러던 중 유우키가 랜드솔에 소중한 애들 있다니까 갑자기 공간에 균열 생기더니 애들은 사라지고 마물이 나타나네요!
 

 랜드솔에서처럼 능력 쓸수 없는 상황에서 페코린느는 유우키 지키려고 해요.
 그리고 유우키는 힘 원하는데...
 

 그때 페코린느에게 새로운 강화 시켜주네요!
 

 페코린느는 새로운 힘으로 마물 쓰러뜨리지만, 힘 제어안돼서 스스로도 상처입어요.

 그 뒤 아메스가 나타나 지금의 상황에 대해 알려주는데, 유우키가 가진 프린세스 나이트의 힘이 너무 강해지는 바람에 유우키나 다른 애들 위험해져서 유우키의 정신을 꿈의 세계에 데려온 거라고 하네요.
 근데 예상보다 힘 강해져 아메스가 원하던대로 제어되지 않았어요.
 (페코린느가 같이 휘말린것도 예상외의 사태라고  하네요)
 

 한편 랜드솔에서는 유우키가 깨어나지 않는다는 이야기듣고 애들 계속 찾아와요.
 

 그러던 중 라비리스타와 와서 유우키의 상황 알려주네요.
 캬루는 유우키 깨우기위한 방법 위험한 거라도 괜찮으니 알려달라고 하는데...
 

 라비리스타는 캬루에게 패동과 만나고오도록 지시해요!

 캬루는 패동앞에서 용기내 자신의 솔직한 기분 말하고는 유우키 데리고 솔의탑 가보라는 조언 듣네요.

 한편 페코린느는 자신의 힘 폭주가 원인이라는 거 알고 우울해진 유우키를 데리고다니며 기분전환 시켜줘요.
 근데 가는 곳마다 아는 애들 만나네요.
 

 그러던 중 유우키의 목소리 들리는데... 유우키와 같은 모습한 하얀색 남자가 등장해요?

 한편 캬루는 패동의 말대로 솔의탑에 가는데, 혼자 유우키 엎고 뛰어가네요.

 

 근데 도착하니까 갑자기 캬루의 몸 빛나요?

 사실 아까 패동 만났을 때 패동이 캬루에게 프린세스 나이트의 힘 넣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패동의 프린세스 나이트의 힘 영향으로 마물들 나타나 애들 공격해요!

 

 한편 유우키와 페코린느 앞에 나타난 하얀색 유우키는 자신을 유우키가 바라던 힘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유우키와 하나가 되려고 하지만, 아메스가 이 이상 힘 더해지면 유우키 몸 못버틴다고 했기에 페코가 막아요.

 한편 마물들의 공격에 미식전이랑 트윙클 위시 애들 밀리는데...

 

 그때 모든 길드 총출동해서 유우키 도우러 오네요!

 

 근데 단짝부 애들만 텐션 달라요ㅋㅋ

 

 라비리스타는 안그래도 불안정한 솔의탑에 패동의 프린세스 나이트 힘으로 마물들까지 들여보내 저쪽이랑 이어지게 되었다고 해요.

 (패동이 도와주긴 한건데, 괴롭히려는 기분도 있었을 거라고 하네요ㅋㅋ)

 그리고 캬루는 자신이 하고싶었던 말인 본인이 맨먼저 깨우고싶었다는 말 외쳐요.

 

 그러자 유우키의 힘이 이쪽에도 넘쳐나오는데, 캬루는 그 힘 전부 받아들여서 오버로드 형태로 바뀌네요.

 

 라비리스타도 힘 받아들여 오버로드 돼요.

 

 그리고 양쪽에서 힘 합쳐서 서로의 세계 연결하는데 성공하네요!

 

 그 뒤 유우키는 자신의 폭주한 힘과 결판내는데, 처음엔 밀리지만 인연의 힘과 페코린느, 캬루의 힘 받아서 승리해요.

 그리고나서 세계 붕괴하자 라비리스타가 애들 보내주네요.

 

 그 뒤 깨어난 페코린느는 바로 미식전 하우스로 향하지만,

 

 유우키는 아직 안깨어났다고 해요?!

 

 유우키는 꿈 속 세계에서 현실세계의 애들에게 작별인사와 다시 만나자는 이야기하고 깨어나네요.

 

 그리고 유우키 깨어나자 애들은 캬루에게 첫인사하도록 양보하고, 캬루는 부끄러워하다가 인사해요ㅋㅋ

 

 그 뒤 페코린느와 콧코로, 셰피도 유우키 깨어난 거 기뻐하는데, 그때 유우키 걱정하던 다른 애들도 한번에 미식전 하우스 찾아오는 걸로 이야기 끝나네요ㅋㅋ

 

 그리고 나오는 엔딩 곡 뒤에 히로인들 하나씩 소개해주는 거 좋았어요.

 

 이번 스토리는 유우키와 페코린느, 캬루가 메인이었네요.

 유우키 목소리 굉장히 많이 나왔어요.

 그리고 캬루 히로인력 엄청 높았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