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당일 성공했네요.

이번 커뮤도 저번에 이어 하츠네와 나나카에요.

나나카 엄청 무쌍하네요ㅋㅋ

현실이야기는 우연히 나나카에게 하츠네 초능력 쓰는 거 보여지는데... 유우키가 기지를 발휘해서 나나카가 좋아하는 마법소녀 애니 흉내낸 거라고 말해요.

그러자 나나카는 하츠네가 자기와 같은 팬이라고 생각해 같이 극장판보러 데려가네요.

그 뒤 하츠네는 나나카와 친해지자 거짓말하기 싫어서 자기 정체 밝히지만, 나나카는 여전히 만화 흉내라고 생각해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