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오늘인 21일부터 매일 1화씩 총 10화(22,29일 제외)짜리 루카 에피소드 나온다고 해요.

 그리고 프로듀스는 4월 2일부터 가능하네요.

 

 그리고 22일에는 새로운 MV 쓰알나오는데, 이번엔 히나나와 히오리에요.

 히나나 가챠 나오면 좋겠네요.

 

 그 뒤 만우절 지나고 4월 2일부터 새로운 이벤 시작돼요.

 이벤은 녹칠 이벤이고 보상은 히나나 S쓰알이네요.

 

 그리고 가챠는 한정 코이토 P쓰알과 니치카 S쓰알이에요.

 

 거기에 페스코인샵에 아사히 의상과 토오루 S쓰알 교환추가되고, 매치라이브 포인트교환에 쥬리 의상 추가되네요.

 

 그리고 코가네 스텝 커뮤 추가될 예정이고, 5주년 기념의상과 5주년 미션도 나올 거라고 해요.

 

 거기다 오토 프로듀스 기능도 추가된다고 하네요!

 미션 클리어 판정 적용된다고 하니 나오면 이벤미션 깨기 편해지겠어요ㅋㅋ

 

 그리고 4월 12일부터 16일까지 5주년 기념 프로듀서즈 컵 열린다고 하네요.

 이번에도 적당히 몇명만 하위칭호 따야겠어요.

 

 그 외에 밀리처럼 아이돌 투표해서 쓰알주는 거 나온다는데, 좀 기대되네요.

 

 이번에 5주년이라 업데이트 꽤 됐어요.

 거기다 애니도 나오니 샤니마스 흥하면 좋겠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