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처음은 노아가 황륜대제에 대해 선생에게 설명하는 것부터 시작돼요.
 황륜대제는 키보토스 모든 학교가 참가해 평화를 기르는 대운동회로, 2년마다 열리고 매번 주최 학교가 바뀐다고 하네요.
 이번엔 총학생회장 사라져서 열리지않는가 했지만, 모두의 노력으로 열리게 됐다고 해요.
 그리고 이번 주최는 밀레니엄에서 하게 됐다고 하네요.

 그래서 밀레니엄은 계속 황륜대제 준비했는데, 갑자기 사건들이 터졌다고 해요.
 그 때문에 유우키는 선생에게 도움 요청하려고 불렀네요.

 근데 노아는 유우카 무리한다고 쉬게한 뒤, 선생과 둘이서 문제 해결하려고 해요.

 둘은 먼저 망가진 응원로봇 문제 해결하기 위해 엔지니어부 찾아가 응원 로봇 제작 부탁하네요.

 한편 베리타스 애들은 유우카와 선생이 같이 세미나 들어간 거 보고 세미나 해킹하려다 치히로에게 걸려요ㅋㅋ

 애들은 치히로에게 황륜대제 참가할맘 없다고 하는데, 그때 노아와 선생이 나타나네요.

 노아는 아까처럼 베리타스에게 부탁하고, 베리타스는 받아들여요.

 그리고 치히로부터 대운동회 방해하려는 세력 존재하고, 밀레니엄 학생이라는 정보 듣네요.

 그 뒤 밀레니엄 학생들 트레이닝 맡은 트레이닝부 찾아가요. 
 근데 스미레가 너무 빡세게 트레이닝 시켜서 선생과 노아 온 틈을 노려 학생들 다 도망치네요ㅋㅋ
 대신 선생이 노아의 배신으로 스미레에게 트레이닝 받아요ㅋㅋ
 

 한편 황륜대제 방해하려는 학생들은 새로운 계획 꾸미네요.
 근데 별로 악의가 있어서 방해하는 건 아는 것 같아요.

 노아 말로는 최대한 많은 학생들이 참가하도록 하고싶지만 밀레니엄에는 운동회 나가고싶지 않은 학생들 많아서 엔트리 짜기 힘들다고 하니 경기에 나가고싶지 않은 학생이 폭주한 것 같네요.
 

 그 뒤 선생과 노아는 아까 부탁한 응원로봇 보러 다시 엔지니어부 찾아가는데, 애들 응원복 입고 응원연습 중이에요?! 
 

 의상 만든건 히비키인데, 전부 가쿠란으로 하려고 했지만 시간 부족해 우타하꺼만 만들고 자기랑 코토리 꺼는 예전에 만든 치어리더 복장 꺼냈다고 하네요.
 

 그러자 노아는 아까 부탁한 응원 로봇 물어보는데, 갑자기 폭주해서 사라졌다고 해요.
 그래서 로봇 대신 응원하려고 연습 중이었네요ㅋㅋ
 

 노아는 이야기 듣고 치히로가 말했던 해킹범이 범인일 거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더이상 방치할 수 없다고 생각해 서둘러 범인 찾기로 하네요.

 범인 찾기 위해 베리타스 다시 찾아가는데, 엔지니어부 애들이 치어리더복 입고 있어서 치히로는 선생 취미인지 오해해요ㅋㅋ
 

 그리고 이야기 들은 치히로는 코타마에게 선생 도청하기 위해 설치한 도청기의 전파 간섭이용해 상대 위치 쫒도록 하네요.

 한편 황륜대제 방해하던 애들은 대운동회 이야기하는데, 하필이면 스미레가 이야기 듣고는 끼어들어요.
 

 그리고 스미레가 이야기하며 애들 붙잡는 사이에 노아랑 다른 애들이 도착하네요.
 

 노아는 유우카가 화낼 거라고 협박하는데, 유우카 악명 높아요ㅋㅋ 
 

 그리고 황륜대제 반대하는 애들은 훔친 응원 로봇으로 싸우려는데... 응원용 로봇이 완전 전차네요!ㅋㅋ
 

 응원 로봇 상당히 강하게 만들어서 선생이랑 애들 고전해요.
 

 거기다 노아는 응원 로봇 사용하기 위해 부수지 말고 제압하길 원하네요.
 그러자 애들 곤란해하는데, 노아가 아이디어 내요.
 

 그 뒤 히비키가 미끼로서 응원 로봇 유인해 만국기 걸어둔 와이어로 로봇 포획하네요.
 

 그리고 코타마의 도움으로 황륜대제 방해하던 애들 찾아낸 스미레가 애들 트레이닝 시키러 데려가요ㅋㅋ

 그 뒤 황륜대제 반대한 이유 듣는데, 운동 못하는 입장에서 경기나가봤자 망신만 당할거라 나가기 싫어서 취소시키려고 했다고 하네요.

 

 그러자 선생은 운동 못해도 이길 수 있는 방법 있도록 경기 내용 바꾸는 거 제안해요.

 노아는 원래부터 밀레니엄 학생들 전부 즐기도록 하는게 목적이었기에 선생의 제안받아들이며, 황륜대제까지 시간 얼마 안남았기에 애들은 밤새서 기획 조정하네요. 

 

 그리고 아침이 돼서 유우카 일어나는데, 이미 준비 다 끝났어요.

 

 유우카는 애들 다 지쳐서 잠든 거 보고는 선생에게도 쉬도록 이야기하네요.

 

 그 뒤 아야네와 하나코의 선서로 황륜대제가 시작되는데...

 또 다시 사건 떠지는 거 암시하며 이야기 끝나요.

 

 이번 이야기는 황륜대제 시작되기 전까지의 이야기였네요.

 노아 좋았고, 엔지니어부 애들 응원복 귀여웠어요ㅋㅋ

 황륜대제 이야기도 빨리 나오면 좋겠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