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이번 커뮤는 할로윈에 카오리와 유우키가 유령들과 만나는 이야기에요.

 

 처음엔 상점가에서 장난치는 소년 유령이 나타나는데, 
 카오리는 자기가 살던 곳에서 유령 막는 효과있었던 사자상을 유우키와 같이 만들어 상인들에게 주네요.

 그 다음은 축제에서 쓸쓸해하는 소녀 유령과 같이 놀아줘요.

 

 그리고 사타안다기를 좋아하는 노파 유령과 같이 사타안다기 만들어 사람들에게 나눠주네요.

 

 현실에서는 수학여행으로 도쿄에 온 카오리가 유우키 찾아와요.

 그리고 같이 할로윈 과자 나눠주는데, 소심한 여자애 있어서 카오리가 언니처럼 챙겨주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