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처음은 전편에 이어 황륜대제 개최되는 것부터 시작돼요.
 

 근데 선서에서부터 하나코가 문제발언하는 바람에 난리나네요ㅋㅋ

 

 그 뒤 실행위원인 아코가 하나코의 발언으로 트리니티에 시비걸어요.
 하지만 다행히 마리의 중재로 싸움은 안나네요.
 

 근데 원래 다른 학원의 실행위원도 밀레니엄처럼 학생회가 왔어야했다고 해요.
 근데 만마전이랑 티파티 둘 다 거절해서 선도부와 정의실현부가 오게 되었는데...
 히나랑 츠루기는 주요전력이라 대신 운동 잘못하는 아코와 하스미가 실행위원 맡았다고 하네요ㅋㅋ 


 그 뒤 선생은 노점구경하다 선도위원 활동하는 하스미와 마주쳐요.
 선생은 하스미에게 경기참가 안하는지 묻지만, 하스미는 실행위원 일에 집중할 거라고 하네요.
 

 그때 미식연구부 애들이 등장해요!
 

 하루나는 하스미에게 음식 권하는데,
 

 하루나의 살안찌는 체질이라는 기만발언때문에 하스미는 게헨나 이기고싶은 의지 엄청 생기네요ㅋㅋ

 그 뒤 오전경기 거의  끝나는데, 아카리, 이즈미의 활약으로 게헨나가 1위하는 중이라고 해요.
 

 그러자 유우카는 이대로 질 수 없어서 유즈와 교대해 경기에 참가하네요.
 

 유우카가 참가한건 물건 빌려오기 경주인데, 노아가 심판맡는다고 해요.
 그리고 물건 빌려오기의 쪽지 중에는 재미를 위해 좋아하는 사람이 적힌 쪽지 하나 섞는다고 하네요.
 

 그 뒤 경기 시작되는데, 유우카 외에 사키랑 아코도 출전했어요.
 

 사키는 백린 연탁탄 나오니까 가지고 있는 사람 없을 거라고 소리쳤다 쪽지 내용 말하면 안되는 룰때문에 탈락하네요.
 근데 모에가 가지고 있었어요ㅋㅋ
 

 한편 유우카는 선생을 데리고 가서 1등 차지하네요.
 

 그러자 유우카가 좋아하는 사람 뽑아서 선생데려간거 아니냐는 말 나오는데...
 쪽지내용 밝히면 안돼서 유우카는 해명도 못해요ㅋㅋ
 게다가 좋아하는 사람이라는게 틀리지도 않으니까요ㅋㅋ

 그 뒤 선생은 실행위원 일하느라 바쁜 마리와 만나요.
 선생은 마리가 바빠서 아직 점심 안먹었다고 하니까 배려하는데, 마리가 사양하니까 자기 길 안내해달라는 핑계로 일 도운 뒤 같이 밥먹으러 가네요.
 

 근데 거기 점원이 화상입는 바람에 데리고 세나, 세리나가 있는 합동의료본부에 가요.
 여기서 세리나 간호사 의상 귀엽네요.
 

 그 뒤 선생은 다른 학생들이 황륜대제 즐기는 모습 봐요.
 그 중에 응원복 입은 하나에 귀여웠네요.
 

 그러다 일하는 하스미를 만나고, 키리노로부터 수상한 인물 봤다는 정보 얻어요.


 그 뒤 수상한 인물 쫒지만 인력부족으로 고생하네요.
 

 그때 실행위원들과 우연히 만나고, 사정 이야기해 협력얻어요.
 

 그리고 범인 찾는데, 범인은 주3일 노동 시위에 쓸 바리케이트 용으로 황륜대제 비품들 모았다고 하네요.
 근데 주3일제에 선생 좀 끌려요ㅋㅋ
 

 한편 황륜대제는 1위 밀레니엄으로 바뀌었네요.
 그리고 장애물 이어달리기 경기가 시작돼요.
 

 그때 선생이랑 실행위원들에게 쫒긴 애들이 경기장에 난입하네요.
 애들은 전편에서 문제가 됐던 응원로봇 사용하는데, 다행히 저번 일의 교훈으로 안전장치 해놨어요.
 

 근데 시로코가 쏜 대전차 로켓으로 안전장치 풀려서 폭주하네요ㅋㅋ

 그 뒤 서로 협력해서 응원로봇 쓰러뜨려요.
 

 그리고 선생은 다시 하스미에게 경기에 직접 참가해보는 거 권유하지만, 하스미는 이번에도 거절하네요.
 

 그리고나서 순찰하던 하스미는 밀레니엄과의 기마전 결승전에 나가야하는데 미치루가 식중독으로 쓰러져 곤란해하는 백귀야행 애들 발견해요.
 

 하스미는 처음엔 간섭안하려다가 조언해주네요.
 

 그리고 하스미의 조언을 받아 기마 만드는데...발판 쓴 덕분에 움직이는 건 안돼요ㅋㅋ
 하지만 카루타로 단련된 치세의 빠른 손놀림으로 상대편의 머리끈 뺏네요.
 

 그러자 마키는 홀로그램을 이용해 교란시키지만, 츠쿠요가 인법으로 받아쳐요!
 그사이 치세가 머리끈 뺏어서 승리 차지하네요.

 그 뒤 마지막 계주만 남은 상황에서 트리니티, 게헨나, 밀레니엄이 공동 1위로 경쟁해요.
 

 하스미는 츠루기에게 계주 마지막 주자를 부탁하지만, 츠루기는 이미 경기에 많이 참여했다며 다른 사람에게 기회주기위해 나가지 않겠다고 하네요.
 그리고는 대신 하스미를 추천해요.
 

 거기다 마시로랑 다른 정의실현부애들도 하스미가 맡아줬으면 하네요.
 

 그래서 하스미가 마지막 주자로 참가하는데, 밀레니엄에서도 유우카가 마지막 주자로 뽑혔어요.
 

 준코가 넘어진 상황에서 하스미와 유우카는 결승선을 향해 전력으로 달리네요.
 

 그리고 골하는데... 유우카가 5위, 하스미가 6위에요?
 

 1위는 시작할때 넘어졌던 준코네요ㅋㅋ
 

 준코의 활약으로 우승은 게헨나가 차지해요.
 그리고 미식전애들은 아코에게서 만능 식권 받네요.
 근데 하스미, 유우카 나오고, 히나 모습 안보인다길래 게헨나도 마지막에 아코나올줄 알았는데, 반전이에요ㅋㅋ


 그 뒤 노아의 폐사회로 황륜대제 마무리하고 후야제만 남네요.

 근데 후야제에도 전설있다고 해요.

 

 선생은 하스미에게 황륜대제 어땠는지 묻는데, 하스미는 게헨나에게 우승뺏긴데다 문제도 터져서 최악이었다고 하면서도 이기기위해 노력하는 모습보거나 스스로 응원받아 즐거웠다고 하네요.

 

 그때 뒤에서 이야기 엿듣던 아코와 마리, 유우카 나와요.

 마리와 유우카는 선생이 후야제에서 누구랑 춤출지 신경쓰여서 왔네요ㅋㅋ

 

 그리고 하스미가 애들에게 티파티에게서 받은 홍차 대접하는 걸로 끝나는데, 처음에 싸구려 홍차 준다고 한거에서 많이 바뀌었어요.
 

 이번 이야기는 하스미, 유우카를 중심으로 여러학교 학생들의 이야기 나와서 좋았어요.

 그리고 애들 미니스토리로 뒷이야기 알려주는 것도 좋았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