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이번 가챠는 SHS 미라이와 리오,

 시호 스알과 웨이트리스 레이카 스알이에요.

 미라이와 리호 나오면 좋겠네요.

 

 그리고 MILLION C@STING!!! 최종투표결과도 나왔어요.

 현대기담호러에는 언니역에 미즈키, 여동생역에 모모코, 사촌역에 코노미, 의사역에 타카네, 소녀역에 이쿠네요.

 그리고 게스트로 마츠리, 하루카가 출연해요.

 

 생존게임에서는 수수한 대학생역에 레이카, 캠핑러역에 아유무, 알바생역에 로코, 인터넷방송인역에 츠바사, 부자역에 세리카네요.

 그리고 게스트로 미키줄리아가 출연해요.

 

 역미스테리에서는 범인(간호사)역에 코토하, 형사(신인간호사)역에 미라이, 피해자1(동료간호사)역에 후카,

 피해자2(의사)역에 시호, 피해자 미수(환자)역에 유리코네요.

 그리고 게스트로 유키호아즈사가 출연해요.

 

 악역?영애에는 영애역에 이오리, 시녀역에 시즈카, 왕자역에 아리사, 퓨어영애역에 카나, 공작역에 마코토네요.

 그리고 게스트로 츠무기토모카가 출연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