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에리코 3성 만들어서 커뮤 8장까지 열렸네요.

 5화 시작부터 생일이라고 주인공 부르는 에리코.

 근데 생일 거짓말이었고 주인공의 혈액 채취해서 아기 만들려고 한거에요ㅋㅋ
 다행히 혈액 채취위해 부른 마물이 채취한 병 깨서 없었던 일 되네요.

  그 다음에는 갑옷에 정착된 에리코 만나는데, 하가렌의 알 패러디네요ㅋㅋ

 다음 날에는 고양이, 그 다음 날에는 마물에 들어가요.

 알고보니 주인공 기억 찾아주려고 실험한 거였네요. 주인공이 위험하다고 말려서 그만하게돼요.

 그 뒤 숲에서 에리코 만나는데..말투가 평소랑 다르네요.

 거기에 다른 에리코들도 등장해요. 하나만 진짜이고 나머지는 마물이네요.

 하지만 에리코의 고백듣고 진짜 에리코 찾아네요.
 에리코 처음엔 점에서 운명의 상대라고 해서 좋아했는데 완전 바뀌었네요.

 이번 현실은 에리코가 집에 와서 요리해주는데..무단침입이에요ㅋㅋ

 그래도 요리에 공부까지 봐주고 좋네요. 묶어있는 상태에 문제 틀리면 패널티 크지만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