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던전코인 모아서 3성 만들어줬네요.

유카리와의 첫만남은 바가지 씌인 거 도와주는 거에요.

그 다음에 만날 때는 만취상태이네요.
남자친구 생기면 좋겠다고 리얼충들 비난하고 있어요ㅋㅋ

유우키는 그런 유카리를 집까지 데려다주네요.

그리고 유카리가 가지고 싶어하는 악세사리 보고,

나중에 소매치기당한 가게 주인 도와주고 그 악세사리 받아요.

그리고 유카리에게 선물하네요. 유카리 점점 의식해요.

그 뒤 같이 딸기 채취하러 가는데, 술 재료라 유카리 취하네요ㅋㅋ

유카리 그 동안의 모습 만회하려고 어른스러운 모습 보여주려는데..

막 실수하네요. 그런 허당스러운 모습이 좋지만요.

유카리 현실에서도 술 좋아하고, 좀 허당 느낌이에요.


 9장에서는 유카리가 취해서 유우키에게 민폐끼치자 금주하겠다고 선언하네요!

 

 유카리 진짜 술 끊고 대신 일에만 집중하는데... 그러다 보니 점점 무리가 와요.

 

 그러자 미후유나 주변 사람들이 유카리에게 술 마시도록 권유하고, 유우키도 취한 유카리에게 실망 안했다고 해서 유카리 다시 술 마시네요.

 

 현실에서도 유카리 친척아이가 술냄새 난다고 해서 금주하지만 유우키가 부정해주니까 다시 마셔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