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책소개

아야노코지 VS 사카야나기의
정상 결정전!
‘1학년 마지막’ 특별시험 시작!

“안심하세요. 천재란 교육으로 결정되는 것이 아니라 태어난 순간 정해지는 것임을 증명해 보이겠습니다.”
처음 나온 퇴학자의 충격이 채 가시기도 전에 1학년 마지막 특별시험인 ‘선발 종목 시험’이 마침내 공개되었다. 이번 시험은 종합 능력을 따지는 내용으로, 각 반은 필기시험, 장기, 트럼프, 야구 등 자신 있는 종목을 열 가지 선택하여, 본 시험에서 그중에서 무작위로 추첨하여 일곱 종목을 다른 한 반과 겨루는 방식이었다. 각 반에는 사령탑이 한 명씩 있어, 이기면 특별한 보상을 받으나 지면 퇴학을 당한다. 그리고 아야노코지가 자진하여 사령탑에 입후보하면서 사카야나기가 바라던 대로 A반과 C반의 대결이 성사되는데. “하지만 나는 즐거워졌어, 아야노코지. 이제 겨우 네 실력을 볼 수 있게 되었으니까.” 아야노코지 VS 사카야나기, 그 격전의 한판 대결이 시작된다!



 11권은 아리스의 꿈으로 시작돼요.

 아리스는 아버지를 따라 화이트 룸에 갔다 압도적인 체스 실력 보여주는 아야노코지에게 관심가지네요.

 그리고 화이트룸의 목적과 아버지가 안좋게 생각한다는 거 알고 선척전 천재인 자신이 만들어진 천재 이겨서 화이트룸 의미 없다는 걸 증명하겠다고 하며 꿈에서 깨어나요. 



 그 뒤 1학년 시험에 대한 선생님들 이야기 나오는데, A반 담임인 마시마는 츠키시로 이사 대행이 정한 1학년 시험에 반대했네요.

 프로텍트라는 안전책 넣도록 제안한 건 마시마 선생님였어요.



 1학년 마지막 시험은 반 대항전으로 각 반에서 자신 있는 종목 5개와 페이크 5개 선택해 공개한 후, 마지막 날 두 반이 제출한 종목 10개 중 7개 뽑아 승부 가리는 방식이에요.

 시험에는 특이하게 사령탑이라는 역할이 있는데 종목에 관여 가능해요.

 그리고 이기면 포인트 얻지만 지면 무조건 퇴학이네요!

 아야노코지는 저번에 자신이 프로텍트 얻은 것 때문에 생긴 의심 없애기 위해 사령탑에 지원해요.

 사령탑은 아야노코지지만 반 지휘는 호리키타가 하는데.... 코엔지는 여전히 자기 맘대로고, 히라타는 야마우치 퇴학 당한 충격으로 흑화해서 비협조적이에요.

 히라타의 차가운 분위기에 아무도 말 못거는데 미짱만 꾸준히 히라타에게 말거네요.



 시험은 미리 준비한대로 C반 VS A반, B반 VS D반이 돼요.

 시험 이기기 위해 각자 잘하는 거 알려고 하는데, 히라타는 비협조적이고 쿠시다는 저번 일로 애들 신뢰 되찾을 때까지 몸 사려서 종목 짜는데 좀 걸리네요.

 (그 사이 케이 생일선물 주거나 아야노코지 의식하는 호나미가 향수 뿌리는 이벤 일어나요)  

 호리키타는 직접 만든 요리를 아야노코지에게 대접해주고 협력 구하네요ㅋㅋ


 



 이번 권은 1학년 마지막 시험이었는데 츠키시로 이사 대행의 관여때문에 안좋은 결과로 끝났네요.

 아리스는 마지막에 동료 플래그 생긴 것 같아 마음에 들어요.

 호리키타는 마나부와의 대화 보면 나중에 강해져서 아야코노지와 승부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이번 권에는 자꾸 연애 이야기나와서 아야노코지도 연애 관심가져요.

 지금 히로인 후보가 케이, 호나미, 호리키타, 아리스 히요리 정도? 있는데 어떻게 될 지 기대되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