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저번 화에서 암흑 요리계와 싸우기로 하고, 루오가 전설의 요리기구에 대해 알려주는 부분부터 시작되네요.


 루오는 천년 전 슈리대사가 운석으로 8개의 전설의 요리기구 만들었다고 해요.

 근데 그 힘이 너무 굉장해 8개의 지역에 각각 봉인했다네요.


 마오는 전설의 요리기구 찾는 여행 떠나는 거 허락해달라고 하는데, 루오는 정보 부족한 상황에서 마오 혼자 보내는 거 위험하다고 말리네요.


 그때 쉐르와 레온이 껴들어요.


 둘은 영령도 훔치려던 암흑 요리계 인물 잡아왔네요.

 쉐르 습격해서 곤봉 훔쳤던 것도 이녀석이에요.


 쉐르와 레온, 그리고 마오의 제자인 시로까지 해서 4명이 전설의 요리기구 찾는 여행 떠나기로 해요.


 루오는 자신이 가진 8개의 전설의 요리기구 있는 곳 표시한 지도 보여주네요.

 근데 지도만으로는 거기가 어디 인지 알 수 있는 건 상해뿐이라 일단 상해에 가기로 해요.


 메이리는 대화에 참여안하고 무언가 고민하네요.


 그리고 여행 떠나는 날 돼서 배웅받으며 출발하는데,


 메이리도 따라오네요.

 그렇게 5명이서 상해를 향해요.


 상해로 가는 배 타면서 마오는 과거 이야기 해주네요.


국하루에 있을 때 파이의 제자였던 쇼안과 일행이 파이 배신하고 돈까지 챙겨가버려,


 파이는 빚 갚느라 너무 노력해 병에 걸려 사망했네요..


 그 뒤 죽은 파이 대신 국하루의 요리장 맡겠다며 뻔뻔하게 돌아온 쇼안과 마파두부 승부해 이기고 국하루 요리장자리 물려받아요.


 그리고 양천주가로 수행와 산췌를 만나고,


 특급주사 시험을 봐서 훼이와 같이 합격했네요.


 그 뒤 마오 일행은 상해에 도착하는데,


 암흑 요리계에는 마오를 상대로 쇼안이 등장하며 8화 끝나네요.


 다음 편부터는 상해 대결이에요.

 만두 승부 기대되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