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시작은 어렸을 때 레이의 회상. 어렸을 때부터 레이는 모모바미 일족의 시종이었네요. 그런 상태에 의문가지지 않고 지내다가, 


 저택에 찾아온 여성에게 브로치받고 처음으로 사람답게 취급받은 거에 감정 움직이네요.


 그리고 그녀가 도박으로 파멸하자 모모바미 일족에게 복수하려고 해요. 그 동안 갬블에 부정적인 말 했던 건 이것 때문이었군요. 

 근데 회상에 나온 언니, 목소리나 흑발이 유메코의 언니 같네요.


 복수를 위해 학생회장 선거에서 이겨 모모바미 일족을 차지하려는 레이.


 갬블에 건 100표는 테라노의 표가 아니라 전에 레이가 도와줬던 애들에게서 받았던 거네요.


 레이가 압도적인 이익 벌고 나가는 걸 막기위해 겜블 계속하는데... 할 수록 레이에게 이득이 되는 상황이에요.


 그 때 유메코가 움직이네요. 처음부터 101표를 올려서 다른 애들이 경쟁 못하게 해요. 그리고 그 다음 판도 101표.. 확실히 이렇게 하면 레이가 얻는 표는 1표 뿐이니까 별로 큰 영향 없지만요.. 시간 벌려는 건가요?


 다른 애들이 겜블하는 사이 테라노랑 키라리는 만나서 대화 중이네요. 둘 다 레이에 대해서 알고 있으면서 방치했네요. 사야카 저번 사건 있고 되게 밝아진 느낌이에요^^


 유메코의 101표 행위에 의문가지는 모모바미 일족 애들. 그러다 린이 유메코의 방식에 대해 말하더니, 이쪽도 101표 넣네요.


 그 뒤부터는 1표의 행진! 다들 1표에서 더 이상 올리지 않아요!!


 레이는 단합 의심하지만 선거관리위원회는 전혀 그런 기색 없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메코의 말. 유메코가 101표로 낙찰한 건 레이가 겜블 그만두지 않도록 표주기 위해서였군요. 거기에 모모바미 일족의 101표 회답으로 싸우지 않고 표를 얻도록 합의도 했네요.


 결국 레이는 표를 모두 잃고 리타이어.


 하지만 그런 레이에게 유메코는 자기에게서 딴 30억을 걸고 겜블하자고 제안해요.


 역시 위의 언니는 유메코의 언니였군요.


 유메코의 말과 과거의 언니를 떠올리며 겜블에 자신 걸기로 하는 레이. 레이의 30억엔과 유메코의 '쟈바미'를 걸고 코인 던지기 겜블해요.


 겜블 결과 유메코가 이겼지만, 번 코인을 갬블하면서 다 까먹네요. 


그리고 레이는 더 이상 남자 교복이 아니라 여자 교복에 머리에 언니에게 받은 브로치하고 학교 다니는 모습 보여줘요.


 이걸로 카케구루이 2기도 끝이네요. 마지막에 메어리, 부회장이랑 노조미의 겜블 시작 모습 보여주며 끝났는데 3기 떡밥이려나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