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5화는 라멘 빨리먹기 시합이네요.


 참가자는 스페셜 위크, 오구리 캡, 타이키 셔틀이에요.


 중계와 해설은 토카이 테이오와 파인 모션이 하네요.


 셋은 먹기 시작하는데, 타이키와 오구리는 그냥 위에서부터 먹고 스페셜 위크는 면이 국물 흡수해서 불기 전에 먹부터 건져 먹어요.


 그렇게 각자의 방식으로 먹는데 타이키가 가장 먼저 한계오네요.


 그래서 시합은 스폐셜 위크와 오구리의 일대일 승부가 돼요.


 둘은 거의 동시에 식사 종료하는데....


 남아 있는 국물의 양으로 오구리가 판정승하네요.


 그리고 셋 다 맛있게 먹고 가게 나오는 걸로 5화 끝나요.


 이번 화부터 엔딩 바뀌었네요.

 신데극장처럼 4화마다 바뀌려나봐요.


 이번에도 다음 화 예고 셋 중 하나인데, 

 개인적으로는 첫 번째 트레센 학원 마마 콘테스트가 궁금하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