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2화는 갑자기 도시에 나타난 정글과 야생아에 대한 tv방송으로 시작돼요.


 카스미는 그거 보고 흥미가져서 포피파 애들과 조사하러 가는데,


 아리사네 집이네요ㅋㅋ

 못본 사이에 정글이 됐어요ㅋㅋ


 포피파 애들은 정글 안으로 들어가고, 뒤에서 보던 츄츄도 아리사네 집에 있는 귀중한 악기들 걱정된다며 파레오와 같이 정글 들어가네요.


 근데 애들은 정글에서 길 헤매 계속 같은 곳 돌아요.


 그때 타에가 초코코로네로 방향 알아내려고 하네요ㅋㅋ

 사아야는 믿지 않지만 진짜로 움직여요ㅋㅋ


 근데 도중에 리미가 초코코로네 보고 야생화 돼서 가지고 도망치네요.


 남은 세 사람은 계속 아리사네 집 찾아가는데, 어느새 저녁이 됐어요.

 그때 갑자기 수상한 소리가 들려서 아리사 걱정돼 달려가는데....


 거기에는 정원 손질 중인 아리사와 아까 사라진 리미가 있네요.


 아리사는 이상기후 때문에 갑자기 성장했다며 다음까지 정리하겠다고 해요.


 그리고 연습하러 가는데,

 뒤쫒아 들어온 츄츄랑 파레오는 정글에 붙잡혔네요ㅋㅋ

 눈치채고 도와줄 수 있으려나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