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코노스바, 오버로드, 리제로, 유녀전기의 4가지 작품이 섞인 스핀오프에요. 다른 3개는 봤는데 유녀전기는 안봐서 캐릭터 잘 모르겠네요.

 시작은 아쿠아의 바보같은 모습. 여전하네요ㅋㅋ


 그런 코노스바 애들 앞에 갑자기 버튼이 나타나요.


 오버로드 애들도 어딘가에서 나타나는 버튼에 대한 이야기 하네요.


 아쿠아가 누르지 못하게 막는 도중 버튼을 눌러버리는 메구밍! 역시 이 파티는ㅋㅋ


 버튼을 누르니까 갑자기 세계가 흐물해지네요.


 오버로드 쪽도 아인즈가 갑자기 의자에 나타난 버튼을 눌러버려요.


 그러자 갑자기 학교 운동장 같은 곳으로 이동했네요.


 그리고 마주치는 코노스바 애들과 오버로드 애들. 아쿠아는 아인즈 보고 언데드 몬스터인줄 알고 퇴치하려고 하네요ㅋㅋ


 그런 상황에서 갑자기 교장 선생님 같은 인물이 등장해서 상황 정리해요.


 그리고 교실로 이동하는데 유녀전기 애들도 이미 와있네요.


 이쪽은 왠 매드 사이언티스트의 실험 중에 버튼 눌렀더니 이동했어요ㅋㅋ

 그리고 맨 마지막으로 리제로 애들 교실에 들어오면서 1화 끝나네요.


 1화는 서로 만나는 걸로 끝나는데 op이나 ed 봤을 때는 일상+개그물 느낌이네요. 서로 반응 하는 거 기대돼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