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32화에는 유즈와 히로미가 등장하네요.


 둘은 대기실에서 출연 기다리는데, 갑자기 유즈가 히로미에게 유닛대항 흉내내기 제안해요.


 먼저 유즈가 히로미의 유닛인 걸즈 비 흉내내네요.

 첫 번째는 히로미에요ㅋㅋ


 두 번째는 치즈루네요.


 세번째는 야스하,


 네번째는 호타루에요.


 그렇게 걸즈 비의 흉내 다 냈더니 유즈 출연할 차례됐네요.


 사실 유즈 첫 솔로곡 무대라 긴장했는데, 흉내내기 하면서 긴장 풀었어요.

 그리고 히로미에게 자기 돌아오면 이번엔 히로미가 프릴드 스퀘어 흉내낼 차례라고 하네요.

 그 말 듣고 히로미 반대로 긴장해요ㅋㅋ


 그 뒤 유즈의 솔로곡 나오면서 32화 끝나네요.



 이번 화 유즈가 걸즈 비 흉내내는 거 귀여웠어요.

 히로미가 프릴드 스퀘어 흉내내는 것도 보고싶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