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이번 화는 미즈키와 토모에가 같이 레코딩 하는 걸로 시작되네요.


 토모에는 미즈키에 대해 누님이라고 부르며 노래 실력 또 진화했다며 굉장하다고 하는데, 미즈키는 진화 한 거 그것뿐만이 아니라며 자기에게 와카루와 말하는 상황 만들어 달라고 해요.

 

 토모에는 미즈키의 주문대로 말하는데...


 미즈키는 와카루와가 아닌 와카루미~로 받네요ㅋㅋ


 그걸 본 토모에는 진화 하면 안되는 문도 있다고 말려요.


 밖에 있던 스태프도 와카루와로 해달라고 하네요ㅋㅋ


 역시 미즈키씨하면 와카루와죠.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