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시작부터 교장에게서 후미노와 리즈가 중간고사에서 평균점 넘게 하라는 지시 듣는 나리유키. 평균점 못 넘으면 교육담당에서 잘리게 돼요.


 그리고 그 이야기를 밖에서 듣게 된 후미노와 리즈. 둘 다 나리유키가 교육 담당 남게 하기 위해 열심히 공부해요.


   그러던 중 리즈 가게일 도와야해서 리즈네 가게에 가 공부 가르쳐주는데, 리즈 아버지 되게 딸바보네요ㅋㅋ


 그리고 시험 당일, 예상했던 문제가 절반 정도 밖에 안돼서 당황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도와준 나리유키 생각하며 리즈도 시험 포기하지 않아요.


 그리고 자기 채점결과 71점으로 무사히 기준 넘었네요!


 이제 후미노만 성공하면 되는데.. 하필이면 감기에 걸렸어요. 재시험보면 점수 낮아지니까 그냥 시험보려는 후미노. 그런 후미노를 우루카랑 같이 간병하기로 하네요.


 그래서 후미노 집에 갔는데... 하필이면 몸 닦아주고 있는 상황이었네요!


 나리유키의 반응 신경쓰는 우루카 귀엽네요.


 나리유키가 사온 재료로 후미노에게 죽 만들어주는데, 우루카 요리 잘해요.


 죽까지 먹고 잠시 쉬면서 시험공부 이야기하는데, 예전에 비해 문제집 점수 엄청 올랐네요. 나리유키 덕분에 수학 이해할 수 있게 됐었다고 감사인사 하는 후미노. 근데 땀에 젖어서 속옷 보이는 상황 벌어져요ㅋㅋ


 시험 결과 둘 다 평균 넘어서 나리유키도 무사히 교육 담당 계속 하게 됐네요.


 후미노에게 감기 옮아서 이번엔 나리유키가 쓰러졌지만요.


 두 번째 이야기는 우루카 편이네요. 아직까지 고백 못하는 우루카 보고 우루카 친구들이 도와주려는데..


 여자력 높이기 위해 프릴달린 원피스 골라주고 집으로 돌아가게 해요.


 돌아가는 도중 나리유키 만나서 둘러대다 같이 서점가네요.


 서점에서 포스터 보고 어렸을 때 공주님 동경했지만 어울리지 않는 다는 말 들었던 거 떠올린 우루카.


 도중 커플 행사 하는 걸 보고 할인 행사인줄 알고 참가하는데... 공주님 안기 하는 이벤이네요ㅋㅋ 나리유키는 여동생이 원하는 마법소녀 세트 얻으려고 노력하지만, 


  중간에 힘빠져서 포기하려고 해요. 하지만 몸무게 신경쓰는 우루카가 창피한 거 참고 있는 줄 알고 좀 더 노력해서 우승하네요.


 자신이 동경하던 공주님 같은 느낌 받아서 좋아하는 우루카.


 여동생도 마법소녀 세트 받고 좋아해서 결말 해피엔딩이네요.


 다른 쪽 여동생은 나리유키가 공주님 안기 대회 나간 거 알고 화났지만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